아침에 출근하면서 미세먼지 때문에 안개가 끼어서 포근한 느낌가지 들게하네요. 내일까지는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는데 갈수록 이렇게 환경이 파괴되어 힘들어 질텐데 모든 법들은 언제 고쳐질까요 대기업의 논리가 아닌 삶의 기본권들이 잘 지켜졌으면 좋겠습니다.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9.12.11
맑은 하늘이 참 보기 좋네요. 찬바람에 손이 차가워 손이 굽기는 한데 그래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좋아 지네요. 금요일 불금이라고 하지만 남의 세상이야기 어이없는 일들이 참 많고 재미난 일들도 많고 웃긴 날들이지만 힘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9.12.06
제가 사는 동네에는 눈은 안오고 비만 왔어요. 눈이 오면 좋을 텐데... 올해는 아직 눈을 보지 못했네요. 불편하긴 하겠지만 함박눈이 소복소복 오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올 한해 많이 힘들었지만 이젠 다시 한해를 잘 정리하고 새로운 2020년을 맞이하자고요....작성자미소지움작성시간19.12.04
눈이 온다고 하더니 눈발만 살짝~~ 날씨가 쌀쌀하더니 눈이 올것 같은데 소복한 눈을 보기에는 어려운듯하네요. 눈이 많으면 참 다니기도 불편하고 걱정이 앞서지만 내리는 눈을 보면 마음까지 편안함을 느끼게 하니 아직은 감성이 살아 있는 걸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되세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9.12.03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희 직영점 웨돔에 있는 매장이 저번주로 5년 계약을 끝내고 새로 리모델링을 하게 되었네요 어찌 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5년인데 이렇게 보니 정말 세월 참 빠르다는 생각을 아니 할 수 없네요 사실상 임대료가 비싸 5년만 하고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할까 생각을 했지만 다행이 건물주분들이 임대료를 저렴하게 해주셔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몸이 이젠 나이가 들고 좀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이렇게 또 일 복이 터졌나 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또 다시 열심히 더 좋은 왕의커피로 보답을 해 드려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홧이팅 하시구 모든 횐님들 건강하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9.11.30
주말은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 주말은 가족을 위해 보낸 시간이었답니다. 오랜만에 아이가 좋아하는 펜션에 갔다오고 겨울비 덕분에 일정이 단순해 졌지만 남이섬에서 역사공부 시켜줄려고 했는데 가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아이에게 노제팬을 이야기하지만 현실감이 떨어지는 것이 있어서 남이섬을 보면서 역사의 아픔을 이야기해주고 싶었는데.. 다름으로 미루어야 겠어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9.11.18
오늘은 수능을 보는 날이네요. 어린친구들 앞으로의 미래를 결정하는 시간... 다들 이제까지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있기를...... 수능이라서 역시나 날씨는 한파가 찾아왔네요. 수능날마다 추위가 오는 걸 보면 정신차리고 시험보라고 하는 것 같아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작성자봄의정원작성시간1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