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한파라고 하는데 생각보다는 춥지가 않은 것 같아요.
    이젠 추위에 익수해져 있어서 그런걸까요?
    그래도 방심하지 말고 감기 조심하세요.
    올해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독감예방을 맞았네요.
    여러분도 독감 조심하세요.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9.12.12
  • 아침에 출근하면서 미세먼지 때문에 안개가 끼어서 포근한 느낌가지 들게하네요. 내일까지는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는데
    갈수록 이렇게 환경이 파괴되어 힘들어 질텐데 모든 법들은 언제 고쳐질까요
    대기업의 논리가 아닌 삶의 기본권들이 잘 지켜졌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12.11
  • 맑은 하늘이 참 보기 좋네요.
    찬바람에 손이 차가워 손이 굽기는 한데 그래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좋아 지네요.
    금요일 불금이라고 하지만 남의 세상이야기
    어이없는 일들이 참 많고 재미난 일들도 많고 웃긴 날들이지만
    힘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2.06
  • 쌀쌀한 겨울날씨 따뜻하게 잘들 지내고 계신지요.
    카페마다 겨울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일것 같네요.
    예쁘게 꾸민 카페를 보면 따라해 보고 싶고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런 깜찍 발랄한 아이디어가 필요한데...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12.05
  • 제가 사는 동네에는 눈은 안오고 비만 왔어요.
    눈이 오면 좋을 텐데... 올해는 아직 눈을 보지 못했네요.
    불편하긴 하겠지만 함박눈이 소복소복 오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올 한해 많이 힘들었지만 이젠 다시 한해를 잘 정리하고
    새로운 2020년을 맞이하자고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12.04
  • 눈이 온다고 하더니 눈발만 살짝~~
    날씨가 쌀쌀하더니 눈이 올것 같은데 소복한 눈을 보기에는 어려운듯하네요.
    눈이 많으면 참 다니기도 불편하고 걱정이 앞서지만
    내리는 눈을 보면 마음까지 편안함을 느끼게 하니 아직은 감성이 살아 있는 걸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12.03
  •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희 직영점 웨돔에 있는 매장이 저번주로 5년 계약을 끝내고 새로 리모델링을 하게 되었네요
    어찌 보면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5년인데 이렇게 보니 정말 세월 참 빠르다는 생각을 아니 할 수 없네요
    사실상 임대료가 비싸 5년만 하고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할까 생각을 했지만
    다행이 건물주분들이 임대료를 저렴하게 해주셔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몸이 이젠 나이가 들고 좀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이렇게 또 일 복이 터졌나 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또 다시 열심히 더 좋은 왕의커피로 보답을 해 드려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홧이팅 하시구 모든 횐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11.30
  • 11월도 다 지나가는 듯하네요.
    이젠 2019년도 마무리해야 하는 12월이 왔네요.
    열심히 달려온 2019년 차분하게 한해를 정리하고
    2020년을 맞이해야 할듯하네요.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11.28
  •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는데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
    여전히 날씨는 쌀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하게 보내세요.
    이젠 올 한해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계획했던 모든 것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11.25
  • 날씨가 봄날씨처럼 포근하네요.
    어제보다는 완전히 따뜻한 햇살이네요.
    즐거운 주말인데 잼나게 놀라고 그러는 걸까요?
    모든 분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1.22
  • 이제는 조금 추위에 익숙해지는 듯하네요.
    찾아온 겨울에 적응하지 못한 것 같은데
    좀 익수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힘내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11.21
  • 많이 춥네요. 피곤하고 춥고 ㅜㅠ;;;
    그래도 사무실에 있으니 조금은 따뜻해요..
    난로가 옆에 있지만 계속 켜놓으면 콧물도 나오고...
    오늘 하루는 웬지 엄청 피곤한 하루가 될것 같아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11.20
  • 한파가 다가 왔네요. 이젠 손도 시럽고 얼음까지..
    사무실 바로 앞이 얼어서 미끄러져 넘어질뻔 했네요.
    이젠 가을이 아니라 겨울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시간입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 19.11.19
  • 주말은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 주말은 가족을 위해 보낸 시간이었답니다.
    오랜만에 아이가 좋아하는 펜션에 갔다오고 겨울비 덕분에 일정이 단순해 졌지만
    남이섬에서 역사공부 시켜줄려고 했는데 가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아이에게 노제팬을 이야기하지만 현실감이 떨어지는 것이 있어서
    남이섬을 보면서 역사의 아픔을 이야기해주고 싶었는데.. 다름으로 미루어야 겠어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11.18
  • 가을이 없어졌어요. 오늘 비가 오면서 가을 낙엽도 다 떨어지고
    입동이 지나자 마자 바로 추워지네요.
    수험생 분들도 이젠 모든 긴장을 풀고 좀 쉬어야 할 듯
    결과는 어느 정도 본인이 잘 알고 있으니 그에 맞게
    준비 잘하면 될것 같네요..
    작성자 가을단풍 작성시간 19.11.15
  • 오늘은 수능을 보는 날이네요.
    어린친구들 앞으로의 미래를 결정하는 시간...
    다들 이제까지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있기를......
    수능이라서 역시나 날씨는 한파가 찾아왔네요. 수능날마다 추위가 오는 걸 보면
    정신차리고 시험보라고 하는 것 같아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11.14
  • 오늘 비가오면 많이 추워진다는데
    날씨가 쌀쌀한게 이젠 가을이 다 지나갔나봐요.
    추운 날씨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11.13
  • 이젠 겨울인것 같아요. 아~~ 추워요.
    움추리면 더 추운것 같은데 가슴을 활짝펴고 다니세요.
    오늘 하루도 바쁘게 지내야 될것 같은데. 여러분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르네상스 작성시간 19.11.12
  •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더 추워진것 같네요.
    오늘은 빼빼로데이라고 하네요.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11.11
  • 입동이네요...
    이젠 겨울이 다가 왔어요...
    아직 가을도 즐기지 못했는데 벌써 겨울이라니...
    이런 날씨 일수록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11.08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