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에는 날씨가 많이 더운 것 같은데 작년보다는 못하다고 하네요. 여름인데도 미세먼지가 나쁜이라니 그리고 내년에도 더 심해질 수 있다고 하니 헛웃음만 나오네요. 요즈음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더욱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9.07.15
장마라서 그런지 조금 시원하네요. 일주일 열심히 보내셨나요. 열심히 보낸 저는 불금은 아니지만 즐거운 주말을 보내려고요. ^^* 최저임금이 확정 되었네요. 자영업하시는 분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었겠지만 참 원론적인 문제에 대한 접근은 온데 간데 없고 다시 최저임금으로 이슈가 되네요. 언제나 이렇게 장기적 계획없이 단기정책만 펴려는지 답답하네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9.07.12
이젠 장마가 장마가 아니네요. 제가 사는 지역은 밤에 비가 오더니 아침이 되니 시원한 바람만 불고 있네요. 비가 많이 온 지역에는 피해가 크다는 보도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이젠 장마도 지구 온난화 때문에 옛날과 같지 않다고 하는데 그래도 농사에 피해는 없도록 어느정도는 비가 내려야 할텐데...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9.07.11
새벽에 비가 왔는지 아침에는 시원한 기원이 느껴지네요. 장마라고 하는데 저희 동네는 거의 안왔네요. 60% 확률이던데 거의 오지 않은 것 같아요. 제주와 아랫지역에는 비가 많이 왔다고 하는데 비 피해가 없기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9.06.27
오늘은 6.25라고 하네요.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바친 분들을 잠시나마 묵념해 봅니다. 처음 이런 마음을 가져보네요. 나라를 지키기 위해 숭고하게 목숨 바친 분들이 있기에 우리가 이렇게 편안히 살고 있다는 것을 잠시 잊고 있었네요. 이런 날에만 또 묵념을 하고 ^^* 수 많은 분들의 희생정신으로 우리가 여기에 이렇게 편안히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말고 우리도 후세에게 좋은 나라를 물려주었으면 좋겠네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1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