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더위가 여전할듯하네요. 그래도 비가 와서 그런지 맑은 공기가 너무 좋네요.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니 더 좋아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찰스커피 작성시간 19.06.11
  • 비가와서 공기도 좋고 시원한 바람도 좋고 다 좋네요.찌뿌둥한 월요일 잘 출근 하셨나요.
    주말을 지나면 웬지 더 찌뿌둥한 이유는 뭘까요? ^^* 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6.10
  • 벌써 일년에 반이 지나갓네요 엊그제만 해도 새해 인듯 했는데 벌써 여름이라니 ㅠㅠㅠ
    야속한 세월을 잡을수도없구 그져 흘러 가는 이 세월에 내 몸 하나 언져 보려 합니다
    오늘도 늘 그러하듯 공장에서 로스팅 하는 나는 이 시간도 작년 그리고 그 오래전부터 똑같이 반복되고 있는것이
    마치 그져 흘러가는 세월속에 수레바퀴처럼 느낄때도 있지만
    왕의커피를 아껴 주시는 분들이 한분한분 더 많이 생기는건 큰 변화겠죠
    진정성 과연 이 현실속에서 이런것이 믿음으로 신뢰로 늘 함께 하면 좋을텐데 수 없이 많은 커피를 마셔 되면서도
    스스로가 나만큼은 진정성을 잃어 버리지 말자 다짐 또 다짐하며 오늘도 왕의커필를 만들어 보렵니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6.09
  • 시원한 빗줄기가 어제부터 내리고 있네요. 무더위에 조금 지쳐가고 비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단비같이 내리는 빗줄기가 보기 좋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6.07
  • 시원한 바람이 좋은데 자외선이 강한 것이 밖에 돌아다니기에는 별로인것 같아요.
    이젠 본격적인 여름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은 더위가 계속 기승이네요.
    이런 환전기 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6.05
  • 그나마 아침 저녁에라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좋기는 하네요.
    낮에는 너무 더운것 같아요. 이렇게 더우면 여름에는 더위에 익숙해져 좀 괜찮을까요?
    낮과 밤의 기온차가 때문에 감기 조심하라는 방송도 나오네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6.04
  • 아래지역은 30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이젠 실감나는 여름이네요.
    다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하다고 하니 감기 조심 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9.06.03
  • 벌써 한주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거디가가 5월의 마지막날
    1년의 반이 휘리릭 지나가네요... 조금만 정리하고 지나가는 시간이 되어도 좋을 것 같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5.31
  • 좋은 아침입니다. 아침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출근 했네요. 상쾌한 기분이 좋아요.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5.29
  • 오늘 같은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미세먼지도 보통이고 밝은 하늘을 보니 기분까지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다시 무더위가 찾아 오겠지만 지금 이순간을 즐겼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5.28
  • 창가에 도르륵~~ 빗물이 흘러 내리는 모습이 웬지 기분 좋게 하네요. 비가 온후에는 다시 더위가 찾아오겠지만
    지금 이 순간의 편안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이런 기분이 너무 좋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커피좋아 작성시간 19.05.27
  • 벌써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더위가 반갑기는 하네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계절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힘내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5.24
  • 더운 날씨가 계속된다고 하네요. 아침에는 미세먼지가 나쁨인데 낮에서 좋다고 하니
    점심시간에 산책하며 맑은 하늘과 시원한 공기를 .. 운동은 좋은 거니까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5.23
  • 초여름 날씨라고 하는데 아침에는 바람막이 옷을 입어서 괜찮은데
    바람막이가 없으면 쌀쌀할 것 같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셔요.
    작성자 르네상스 작성시간 19.05.22
  • 아침 기온이 쌀쌀한데 감기조심하세요. 어제는 몸이 별로 좋지 않아서 감기가 올것 같아서
    후다닥 감기 약을 먹으니 오늘은 감기 기운이 싸~~악 가셨네요. 이런 날씨에는 감기 걸리가 딱 좋은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상쾌한 하루보내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5.21
  • 플라타너스님 말대로 오늘은 상쾌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하루네요.
    이 시원한 바람이 지나가면 다시금 무더위가 찾아올 듯하네요. 더운 날씨가 건강 잘 챙기시고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며 여유로운 한 주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5.20
  • 지난주엔 때이른 더위가 시작되는것 같더니 어제 종일 떨어지던 빗방울 때문일까요..
    다시 봄 날씨로 돌아간듯 상쾌한 월요일 아침입니다..
    항긋한 차 한잔과 함께 시작되는 한 주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9.05.20
  • 좋은 하루 입니다. 즐거운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젠 정말 여름인것 같아요.
    더운 날씨가 되니 기운이 쏘~~옥 빠지는 느낌이 드네요. 시원한 아메로 기운을 차려야 겠네요.
    작성자 블루문 작성시간 19.05.17
  • 여름이 다가왔나봐요. 정말 덥더라고요. 오늘은 남부지방에 폭염도 있다는데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생각만해도 ㅜㅠ;; 그래도 시원하게 하루를 보내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5.16
  • 오늘은 스승의날
    저에게는 항상 죄송스럽지만 오늘만은 생각나는 선생님이 계시지요. 초등학교(국민학교 ㅜㅠ;;) 선생님
    그분의 가르침이 특별한 것은 없는데 눈높이 교육을 하셨던것 같아요. 존경하는 선생님 이셨죠.
    이렇게 나마 안부인사드립니다.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9.05.15
이전페이지 31 현재페이지 32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