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여전히 더운 하루가 된다고 하는데
    그나마 제가 사는 지역은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니 잠깐 더위를 식힐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여름에는 얼마나 더울려고 이렇게 벌써부터 더울까요?
    여름이면 미세먼지도 없어진다고 하더만 아침만 되면 미세먼지 경고가 씁쓸하게 하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5.13
  • 벌써 여름인가요 봄가을이 없어 질려나 아직 5월인데 많이 덥네요
    일요일 아침부터 로스팅 하러 왔습니다
    추울땐 넘 추워서 더울땐 넘 더워서 ㅎㅎ 사실 그래도 여름보단 전 개인적으로 겨울에 로스팅 하기가 좋더라구요
    사실 잘 모르시겠지만 로스팅 할때 주변 온도가 거히 찜질방 수준이거든요 ㅎㅎ
    암튼 그래도 구수한 향기와 함께 익어가는 원두콩을 만들때 기분은 역시 커피쟁이는 어쩔수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 하루가 내일을 위해 또 다른 준비시간이라면 오늘과 같은 하루하루를 열심히 보내다 보면
    좋은 날이 오겠죠 ㅎㅎ
    울 횐님들 덕분에 늘 왕의커피는 화이팅 넘치는것 같습니다 꾸벅 꾸벅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5.12
  • 요즘 날은 오전에 차다 햇살은 뜨겁네요. 봄인가 싶기도 한데 곧 여름 오겟죠. 시간이 참 빨리 흐르네요. 날은 더워지니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9.05.10
  • 즐거운 하루 되고 계신가요. 요즈음 경기가 않좋다고 하는데 다들 잘 운영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항상 힘든게 사업인것 같아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5.08
  •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어린이날이 겹쳐서 다들 피곤 모드 이실것 같네요.
    피곤한 화요일 피곤하겠지만 오후가 되가고 있으니 피곤이 좀 풀리실듯하네요.
    오늘 하루도 홨팅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5.07
  • 오늘은 늦잠을 자서 휘릭릭 하고 나왔네요. 이 놈의 피곤기~~
    다들 하루 잘 쉬시고 출근 잘 하셨나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으로 나가고 싶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5.02
  • 요즘처럼 이렇게 맑고 시원한 날씨가 계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출근하는데 차도 없고 참 한산한 출근이었네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재충전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르네상스 작성시간 19.05.01
  • 화창한 봄 날씨에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이런 화창한 봄날씨에 커피 한잔 하면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싶은 이상적인 ^^*
    내일은 휴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하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4.30
  • 비가와서 그런지 어제는 너무 좋은 맑은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날씨였답니다.
    오랜만에 아들 숙제 때문에 설문조사를 나갔는데 처음 해보는 아들의 모습이 대견하기도 하고
    이런 사회생활을 앞으로도 계속해야 하는 인간관계가 참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들더군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4.29
  • 오후에는 비가 그친다고 하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쌀쌀하네요. 이런 날이면 감기님이 오시는듯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4.26
  •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지금 비가 후드득 후드득 내리네요.
    우산들은 다들 챙기셨는지요. 오늘 하루 비가 온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비가온 후에는 더욱 더워지지 않을가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4.25
  • 봄비가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듯해요.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봄비네요.
    장마비처럼 오는 게 아니라서 그런지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잔잔한 비가 너무 좋거든요.
    행복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4.24
  • 날씨가 좋아지면 미세먼지에서 벗어나는가 했더니 오늘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나쁨
    이나라에서 이민을 가야 하는 것 아닐까요? 아마도 이런 생각 엄청하실듯한데...
    국민이 먼저여야 하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4.23
  • 즐거운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젠 여름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더운 날씨네요.
    이젠 반팔을 입어도 좋을 듯한데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하니 따뜻한 외투 입고 다니세요.
    이런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4.22
  • 4월19일이네요. 아침에는 쌀쌀한 봄기운이더니 이젠 좀 좋은 날씨로 휘리릭 되돌아 왔네요.
    즐거운 주말 모두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여전히 바쁜 일상에 편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4.19
  • 상쾌한 아침이었네요. 이런 날씨만 계속되기를 바래요. 너무 너무 좋아서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아침이었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19.04.17
  • 여름이 온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덥네요. 덕분에 미세먼지도 사라지고 너무 너무 좋아요.
    맑은 공기를 언제 마셔보았는지.... 너무 화창한 하루 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4.16
  • 오랜만에 오네요. 봄기운은 모두 잘 만끽하고 계신가요.
    이런 날씨만 계속되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는 화창하고 보고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요. 마음까지 상쾌한 기분이드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4.15
  • 너무 좋은 날씨가 연속이라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이젠 주말이지만 커피숖하시는 분들은 쉬는 날도 없어 다시 주말을 맞이 했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즐겁게 손님들을 맞이하자고요.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카페좋아 작성시간 19.04.12
  • 벚꽃축제가 한창인 봄의 계절
    미세먼지도 없는 하루 하루가 너무 상쾌하고 즐겁네요.
    예쁜 벚꽃축제 많이 구경하세요.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을듯~~~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4.11 ' 벚꽃축제가 한창인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이전페이지 31 32 현재페이지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