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여전히 더운 하루가 된다고 하는데 그나마 제가 사는 지역은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니 잠깐 더위를 식힐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여름에는 얼마나 더울려고 이렇게 벌써부터 더울까요? 여름이면 미세먼지도 없어진다고 하더만 아침만 되면 미세먼지 경고가 씁쓸하게 하네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9.05.13
벌써 여름인가요 봄가을이 없어 질려나 아직 5월인데 많이 덥네요 일요일 아침부터 로스팅 하러 왔습니다 추울땐 넘 추워서 더울땐 넘 더워서 ㅎㅎ 사실 그래도 여름보단 전 개인적으로 겨울에 로스팅 하기가 좋더라구요 사실 잘 모르시겠지만 로스팅 할때 주변 온도가 거히 찜질방 수준이거든요 ㅎㅎ 암튼 그래도 구수한 향기와 함께 익어가는 원두콩을 만들때 기분은 역시 커피쟁이는 어쩔수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 하루가 내일을 위해 또 다른 준비시간이라면 오늘과 같은 하루하루를 열심히 보내다 보면 좋은 날이 오겠죠 ㅎㅎ 울 횐님들 덕분에 늘 왕의커피는 화이팅 넘치는것 같습니다 꾸벅 꾸벅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9.05.12
비가와서 그런지 어제는 너무 좋은 맑은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날씨였답니다. 오랜만에 아들 숙제 때문에 설문조사를 나갔는데 처음 해보는 아들의 모습이 대견하기도 하고 이런 사회생활을 앞으로도 계속해야 하는 인간관계가 참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들더군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9.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