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날씨가 추워지니 핫아메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지난 여름의 아이스컵 난리난게 금방인데 이젠 좀 여유로울 것 같네요.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최고매출 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좋아
작성시간
18.11.14
공기가 어제보다는 더 차운것 같아요. 날씨가 이젠 추워지는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면서 라디오에서 대상포진에 대해서 나오던데 저는 아직 경험해보지못했는데 예방하는 백신이 있다고 하네요. 미리 미리 예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11.13
날씨가 좋아도 걱정이네요. 중국발 미세먼지 참 중국이라는 나라를 어찌해야 할까요? 주변국에 이렇게 피해를 주면서 자국의 이익만을 위하는 나라 국수주의가 미국에 의해서 다시 시작되고 중국도 그에 맞서서 무역전쟁을 하고 있지만 중국의 편을 들어주기도 참 민망하네요... 겨울이 걱정되는 하루 입니다.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1.12
커피참좋다님 글처럼 신성한 공기와 맑은 날씨 넘나 좋아요. 바람도 시원스럽게 불어오는 것이 너무 좋네요. 금요일이라서 그런걸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8.11.09
추적 추적 내리는 빗줄기가 시원스럽게 보이네요. 뿌연 공기에 숨이 턱턱 막혔었는데 오늘이 지나면 그래도 맑은 공기를 볼 수 있겠죠. 날시가 추워지기는 하겠지만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숨을 쉴수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8.11.08
비가 오네요. 잔잔하게 내리는 비라서 그런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듯해요. 이번 비가 오면 좀더 추워질듯해요. 오늘이 입동이라고 하니... 벌써 겨울이 다가 왔네요. 유난히 추운 겨울이 될거라 하는데... 건강 유의 하세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8.11.07
날씨가 참 좋은데..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네요. 겨울만 되면 찾아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하네요. 오늘은 맑고 시원한 공기가 그리워지네요. ^^*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18.11.06
즐거운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길거리에 낙엽이 쌓여 있는 모습이 웬지 쓸쓸해 보이는 것은 저만 그럴까요. 나무에는 아직가지 푸르른 잎사귀를 가지고 있지만 노랗게 떨어진 낙엽들을 보면서 기분이 웬지 쓸쓸해 지는것은 왜일까요? 낙엽이 너무 많아서 저걸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걱정도 되네요. 청소하시는 분들이 매우 힘들듯해 보이더군요. 낙엽이 다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남기겠지만 내년 봄과 여름의 풍성한 그날을 위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게 되겠죠... 힘내시고 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아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1.05
일요일 오전 매장에 들렸다가 왔습니다 오늘 길에 넘 배고파서 근처 한정식부페집 들렸는데 공장지대 근처에 있는 곳이라 저렴하게 단돈 5천원 ㅎㅎㅎ 헌데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아마도 단골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불리 먹고 로스팅 머신에 예열 시켜 놓고 이렇게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 날씨도 화창하고 넘 좋은데 저에겐 주말이란건 그냥 사치일뿐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커피쟁이가 커피랑 함께 있는게 가장 좋은것 처럼 오늘 이 하루가 또 이 시간들이 저에겐 행복일테니간요 울 횐님들도 좋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또 한주간 역시 해피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11.04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네요. 좀 여유를 가지고 점심준비를 해야 겠어요. 창밖의 가을 풍경이 보기가 너무 좋네요. 잠시 짬을내서 창밖을 구경하고 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11.02
향기가 가득한 하루를 시작해요. ^^* 드립으로 내린 커피가 유난히 맛이 있네요. 찬바람이 불어오고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향미가 정말 좋네요. 부드럽게 다가오는 맛도 좋고요. ^^* 오늘 하루도 향기나는 시간 되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18.11.01
플라타너스님 덕분에 향수에 빠져 보네요. ^^* 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 정말로.. 이젠 2018년도 2달만 남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네요. 오늘은 할로윈데이 아들이 한껏 기대하는데 친구들이 시간이 안되서 못놀아 무척 아쉬워 하네요. 홍대에 가면 좀 기분이 좋아질려나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10.31
추억의 가수 이용님이 잊혀질만 하면 다시 나타나주시는 10월의 마지막날이네요..ㅎ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롭게 시작하는 11월도 날씨는 많이 추워지겠지만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10.31
낙엽이 공원에 가득 쌓여 있네요. 비가오고 바람이 부니 우수수... 공원 가득 낙엽으로 가득차 있어요. 쓸쓸해지는 아침이네요. 가을이라서 그런가요? 아직 이런 감성이 남아 있네요. ^^* 이런 감성이 오면서 청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고생하시겠다 하는 생각도 드는 것이.. 순수함과 현실감이 공존하는 것 같아요. ^^*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10.30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어제는 손톱만한 우박이 떨어져서 깜작 놀랐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그런 큰 우박을 본것 같아요. 눈이 오려나 했는데 천둥만 연신 치더니 비가 오네요. 겨울이 되면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데... 저는 추워서 ㅜㅠ;;; 흰눈이 너무 좋은가 봅니다.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10.29
몇칠째 감기 몸살로 고생좀 했습니다 다행이 오늘은 좀 낳아 진듯 해서 로스팅하러 공장에 들렸는데 창 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온갖 예쁜 물감으로 수놓은 듯 단풍이 넘 이쁘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어제 내린 비로 인해 기온이 많이 떨어 졌고 바람도 많이 부는 토요일 오후 하지만 커피향이 물신 나는 이곳은 나의 안식처 같은 곳이여서 넘 좋습니다 이제 금세 겨울이 오겠네요 이 좋은 계절도 얼마 안남았는데 횐님들 마음것 즐기시고 늘 건강 잘 챙기시구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10.27
우주인님 방가워요. 오늘을 비가 오네요. 새벽에 움직일때는 비가 안왔는데...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올듯하네요. 비가오니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네요. 비가 온 후에는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8.10.26
정말 오랜만에 글쓰네요. 이렇게 시간이 잘 지나가는줄은 알았지만 오늘 내일도 .. 열심히 살아야할것같아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10.25
새벽에 달을 보니 아주 낮게 떠 있더라고요. 이젠 보름달이 되어가고 있어요. 이렇게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새벽달을 보는 기분도 좋네요. 낮과 밤의 기온이 차가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블루문
작성시간
18.10.25
어제는 갑자기 비가 오더니 금방 햇볓이 쨍쨍.... 변덕이 엄청 심한 하루 였네요. 언제 비가 왔냐는 듯이 햇볓이 들어오는데 사람이 살아가면서 생기는 어려움도 이겨 낼수 있는 것은 이런 밝음이 있기 때문이겠죠. 하루 하루 힘들어하지 마시고 내일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10.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