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에는 사전투표를 했네요. 인증샷은 없지만,,, 조금이나마 변화하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투표하고 왔네요... 정치가 가장 더럽다고 하는데... 그래서 우리조상들도 청렴의 의무를 가장 강조했다고 들었거든요. 당리 당략보다는 서민을 위한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 제대로 만들어 지기를 기대해 보네요.작성자좋은날작성시간18.06.11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오늘을 휴무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카페에 앉아서 창밖을 보고 있네요. 잠시 잠깐 짬나는 시간 이런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좋은 날씨처럼 즐겁게 보내요.작성자카페참좋다작성시간18.05.21
몇칠째 비가 오더니만 오늘은 무척이나 햇살이 강렬하네요 주말인 오늘 매장에서 일 보고 공장와서 로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내일 로스팅 하고 나면 또 새로운 한 주간이 시작되겠죠 그렇게 시간은 내맘같지 않게 빨리도 지나가고 그렇게 또 여름이 겨울이 ㅎㅎ 세삼 로스팅하는 과정속에 변하는 원두처럼 시간도 계절에 모습처럼 변해 가는게 조금은 아쉽게만 느껴 지는 오늘 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오늘을 또 보내야 겠죠 ㅎㅎ 울 횐님들도 늘 건강 왕 행복하시고 좋은 주말 잘 보내십시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5.19
오늘은 스승의날이네요. ^^* 정말 보고싶은 은사님이 계시네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선생님이시거든요. 제가 이제까지 가장 존경하고픈 보고싶은 단 한분이랍니다. 대학교 들어가고 한번 뵈었었는데... 초등학교에 우리랑 가식없이 놀아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모습 정말 지금도 눈에 선하네요. 다른 것은 생각나는 것도 없는데.. 선생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마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