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시끌 시끌하네요.
    북미회담이 진행중이라고 ^^*
    어릴 때 부터 받아 왔던 우리의 소원은 통일 ^^*
    그래도 남북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씁쓸하네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6.12
  • 9일에는 사전투표를 했네요.
    인증샷은 없지만,,,
    조금이나마 변화하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투표하고 왔네요...
    정치가 가장 더럽다고 하는데...
    그래서
    우리조상들도 청렴의 의무를 가장 강조했다고 들었거든요.
    당리 당략보다는 서민을 위한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이
    제대로 만들어 지기를 기대해 보네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8.06.11
  • 오늘 오전에는 선선해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몇일간 내리쬐는 햇볓이 따갑기만 했는데.
    오늘 날씨는 정말 좋네요.
    요런 날씨가 계속되면 좋을텐데..^^*
    좋은 시간 되세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6.08
  • 계속되는 무더위가 이젠 여름이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더위에 잘들 지내시나요?
    더위 때문에 그래도 좀 손님이 늘어난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의 계절이긴 한가봐요. ^^*
    오늘 하루도 손님과 기분좋게 만나봐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6.07
  • 내일은 공휴일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봄보다는 이젠 여름이라고 해야 더 어울릴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6.05
  • 브라운님 말씀처럼 에어컨을 켜는 순간부터 비염 증상이 심해지네요..
    하루 종일 콧물이 줄줄 ㅠ
    단체 회사 생활에서 어찌할 수도 없고..
    기나긴 여름 걱정이네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8.06.04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30도를 올라가는 무더위에 다들 지치셨을 것 같네요.
    벌써부터 냉방병을 조심해야 할듯 ^^*
    저처럼 비염이 있으면 더욱 조심하셔야 할듯해요.
    오늘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6.04
  • 벌써 금요일입니다.
    빠르게도 지나가네요.
    오늘이 지나면 주말에는 푹 쉬시겠지만
    카페하는 입장에서는 쉬는 주말이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도 다들 좋은 날씨에 기운 받아서 아자!!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6.01
  • 오늘도 맑음
    좋은 날씨가 계속되니 기분도 업되는것 같네요.
    맑은 하늘고 시원한 바람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5.31
  • 어제 저녁에 살짝 소나기가와서 그런지 후덥지근하네요.
    오늘도 이젠 서서히 여름이 다가 오는듯해요.
    매장앞에 꽃들이 예쁘게 피어 있는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5.30
  • 상쾌한 날씨 덕분에 공원에 잠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덕분에 손님들도 잘 들어오시네요.
    오늘도 날씨는 좋지만 미세먼지가 있어서 걱정이네요.
    언제쯤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지낼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환경을 생각하자고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5.29
  • 항상 좋은일만 가득한 하루되세요. ^^*
    요즈음 좋은 날씨에 기분도 좋아지네요.
    지나다니는 분들도 많고 덕분에 매출도 오르고..^^*
    항상 이런 좋은 날씨만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힘찬 월요일 화이팅해요. !!!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5.28
  • 좋은 날씨에 황사가 웬말인지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돌아다니시는 분들은 많네요. ^^*
    오늘도 한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휘리릭 지나갔네요.
    바쁘게 산다는 것은 좋은 거겠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5.25
  • 연휴는 잘들 보내셨나요.
    손님들은 어디로 다 갔는지...
    시내에는 돌아다니시는 분들이 별로 없네요.
    차들도 한산해서 별로 없고요...
    오늘은 손님들의 발길이 넘칠거라 생각하고
    하루를 행복하게 시작합니다.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5.23
  •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오늘을 휴무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카페에 앉아서 창밖을 보고 있네요.
    잠시 잠깐 짬나는 시간
    이런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좋은 날씨처럼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카페참좋다 작성시간 18.05.21
  • 몇칠째 비가 오더니만 오늘은 무척이나 햇살이 강렬하네요
    주말인 오늘 매장에서 일 보고 공장와서 로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내일 로스팅 하고 나면 또 새로운 한 주간이 시작되겠죠 그렇게 시간은 내맘같지 않게 빨리도 지나가고
    그렇게 또 여름이 겨울이 ㅎㅎ
    세삼 로스팅하는 과정속에 변하는 원두처럼 시간도 계절에 모습처럼 변해 가는게 조금은 아쉽게만 느껴 지는 오늘 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오늘을 또 보내야 겠죠 ㅎㅎ
    울 횐님들도 늘 건강 왕 행복하시고 좋은 주말 잘 보내십시요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5.19
  • 부슬 부슬 부슬비가 내리고 있네요. ^^*
    오늘 오후까지 비가 온다고 하는데..
    그래도 부슬비라서 보기가 좋네요..
    창밖의 풍경이 좋네요. ^^*
    그래도 손님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5.18
  • 어제부터 기분좋은 비가 내리더니
    오후가 되니 비가 그쳤네요.
    비가 오면 하루의 매출이 뚝 ㅜㅠ;;;
    그래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자고요.
    이젠 좋은 날씨만 계속 될거예요..
    좋은 하루 되셔요. ^^*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5.17
  • 어제는 많이 더운것 같더니
    오늘은 봄비가 더위를 씻어 내는 듯하네요.
    시원한 봄비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하네요.
    오늘 하루 즐겁게 시작을 하셨나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려고 하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5.16
  • 오늘은 스승의날이네요. ^^*
    정말 보고싶은 은사님이 계시네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선생님이시거든요.
    제가 이제까지 가장 존경하고픈 보고싶은 단 한분이랍니다.
    대학교 들어가고 한번 뵈었었는데...
    초등학교에 우리랑 가식없이 놀아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모습
    정말 지금도 눈에 선하네요.
    다른 것은 생각나는 것도 없는데..
    선생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마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5.15
이전페이지 41 42 43 현재페이지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