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아침부터 좋은 손님이 오시고 상쾌하게 출발했네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좀 있으면 점심시간 좀 바쁜시간이 되겠네요. ^^* 잠시 짬내서 들어왔네요. 오늘은 어버이날이네요. 바빠서 찾아뵙지 못하네요. ㅜㅠ;; 전화한통화라도 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5.08
오늘은 시야가 확트여 있는것이 시원해요. 바람까지 산들 산들 불어오니 더 시원한 것 같아요. 이런게 봄인가봐요. ^^* 밤하늘에 별들이 쏟아질듯 보이는 풍경을 보면 너무 부럽더라고요. 우리도 언제 그런 하늘을 가질 까요? 항상 이런 날씨가 계속되면 좋을 듯해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5.03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맑은 날씨네요. 아침/점심/저녁마다 변하는 미세먼지 농도지만 지금은 보통이네요. ^^* 맑은 날씨에 그나마 공기가 좋으니 식사 맛나게 하시고 잠깐이라도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봄의 식곤증을 몰아내기 위해서 ^^*작성자커피공원작성시간18.05.01
비가 정말 시원하게 오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 커피향이 가득한 매장에서 좀 한가한 시간에 카페에 들어왔네요. 시원스럽게 내리는 빗줄기가 이제는 나의 계절인 봄이야라고 외치는 것 같네요. 그래도 비가온 후에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르는 것은 아닌지.. 어제는 국회청원에 들어가봤는데 미세먼지에 대한 청원이 있어서 동참하고 왔네요. 언제쯤 국제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까요?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4.23
미세먼지가 또 극성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살고 싶다. 이젠 산골로 들어가서 살아야 하는 건지. 정말로 대책이 없는 것일까? 뉴스를 봐도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이 지속적으로 뭔가 변화를 이루는 모습이 없다. 언제까지 이렇게 방치를 하려는 건지 원...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4.20
오늘은 아들이 현장학습으로 서오릉과 행주산성에 간다고 해서 어제는 같이 자료를 찾아 봤는데....ㅜㅠ 초등학생 3학년에게는 어려운 단어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역사를 배웠네요. 행주산성이 행주치마라서가 아니라 지역명이라는 것도.. 저만 몰랐나요. ^^* 좋은 하루 되세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