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비가온후라서 미세먼지가 좋을 줄 알았는데.. 황사 때문에 미세머지가 나쁨으로 나오네요. 밖에는 이제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사람이 더 많네요. 마스크가 이젠 일상생활이 될듯하네요.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밖을 나가려면 무조건 마스크가 필수이니 어서 이런 환경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날 되세요. ^^*작성자좋은날작성시간18.04.16
날씨가 정말 좋은 오전이네요.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모두 보통. 오늘은 좀 숨을 쉴만한 하루일것 같아요. 휴... 요즈음 너무 답답했거든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황사가 이젠 일상이 되어버렸으니. 정말 모두 모두 정신차려야 할 것 같아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4.13
이런 꽃샘추위 ^^* 꽃샘추위에 얇은 옷이 다시 두꺼워진 듯해요. 이런 날씨 일수록 감기 조심해야 할듯... 추위에 미세먼지까지 하루 하루가 환경 때문에 힘드네요. 어서 빨리 포근한 여름날씨가 되고 미세먼지가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모두 모두 환경을 생각해보면 어떨까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04.09
일요일 오늘 새벽은 영하 1도까지 떨어졌네요 몇칠간 좀 추워진다 하는데 넘 따뜻했던 봄날 때문인지 유독 춥게만 느껴 지는 시간입니다 매장에 아침일찍 오픈 시켜 놓고 공장에 와서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텅빈 공장안 로스팅 머신 예열 소리만 들리는 이 시간 좀 전에 내린 드립커피를 벗삼아 여유로운 시간을 잠시 누려 봅니다 오늘도 이렇게 전 공장에서 일하며 하루를 보내고 또 새로운 한 주간을 맞이 하겠죠 늘 그렇듯이 하루쯤 편히 온전히 쉬고 싶은 생각은 간절한데 쉽게 잘 안되네요 ㅎㅎㅎ 그래도 내 열정을 다해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음에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더우기 좋은 울 횐님들까지 옆에 있으니 든든하구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4.08
아침에 살짝 가랑비 몇가닥 내리더니 비소식은 아직 없네요... 시원하게 내려 미세먼지하고 황사를 잠재웠으면 좋겠네요. 황사비라서 맞으면 않되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시원할 것 같아요. 대지에 생명을 안겨주는 비가 될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하세요.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4.03
어제는 아들이 꽃을 보러가자고 해서 무신코 지나치던 집근처를 지나갔는데 개나리가 활짝 피어 있었네요. 아주 활짝 피어있었는데 한번도 못보고 목련도 꽃망울이 져서 예쁘게 피어오른 모습을 아들이 보여주세요. ^^* 한번씩 주위를 둘러보며 봄을 만끽해 보아요.. 오늘도 미세먼지 없는 하루가 되기를....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