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처음 맞이 하는 일요일 이네요 새벽 5시 15분 영하 10도 요 몇칠 계속 추워서 그런지 그닥 추운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울 횐님들도 새해 첫 한 주간 잘 보내셨는지요 벌써 또 다시 시작된 한해 올 해는 어떤 일들로 어떤 시간들 속에서 많은 이야기 꺼리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울 횐님들 한 분 한 분 모든 가정에 행복과 올해 계획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워 졌으면 좋겠네요 왕의커피 역시 올 한해 작년에 못다한 일들 과 더 많은 일들 속에서 울 횐님들 입안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더 겸손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다시금 감사 드리며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1.07
날씨 이야기로 하루를 시작하는군요. 어제보다 더 추운듯해요. 이렇게 추워지다니. 얼마전에 뉴스를 보니 13한2온이라고 하던데 정말 그런것 같아요. 환경오염으로 후세들에게 물려줘서 미안하기만 해요. 저부터 환경오염을 줄이기위해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8.01.04
오늘도 강추위네요. 이제 시급이 오르네요. 소상공인을 위한 대책도 없는 이런 정책을... 좋은 취지 이지만 아르바이트생과 소상공인의 어려운 점을 정말 모르는 듯하네요. 일자리 안정이과 보험료 지원이라고 해봐야 실직적인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것을 알텐데..... 소상공인을 위한 대책이 필요합니다. 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1.03
몸이 으실으실 강추위이건 맞나봐요. 손도 시럽고 정말 추워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며 카페에 앉아 창밖의 풍경은 예쁘기만 한데...^^* 나가기만 하면 으실 으실 하네요... 요런 날씨에는 건강챙기셔야 할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시고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1.03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새해가 되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열심히 가꾸어 놓은 논과 밭에 씨를 뿌리고 수확하는 기쁨처럼 뿌려놓은 씨앗을 거두어들이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좋은날작성시간18.01.02
2017년 12월 31일 오후 4시 25분 전 공장에 있습니다 새벽에 나와 일좀 보고 매장 오픈 시켜 놓고 다른 매장 오픈 할 준비 점검 해주고 늦은 점심겸 저녁을 먹고 공장으로 왔습니다 로스팅 할 것들이 좀 있구 정리 할 것들도 있어서 겸사 겸사 올 한 해도 이제 몇시간 안 남았네요 이렇게 수 많은 시간들 속에서 수많은 일들과 함께 올해는 다시 돌아 올수 없는 시간속으로 들어가는데 전 이렇게 공장에 있습니다 공장을 둘러 보고 또 내일이면 어김없이 새벽에 나와 볼 이 곳이지만 한해 동안 고생했다고 말해 주고 싶네요 울 횐님들 덕분에 한해 마무리 잘해서 넘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31
사건 사고도 많고 시끄러웠던 2017년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올 겨울은 유난히 더 추운것 같기도 하구요 새롭게 맞이하는 2018 새해에는 좋은일들로만 가득 넘치는 마음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플라타너스작성시간17.12.29
금요일 새벽 4시 벌써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어떻게 지나간건지 모를만큼 바쁜 한 주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어제로써 정발산점 왕의커피 오픈 준비가 모두 끝났구 오늘은 하루 연습하고 내일 부터 본격적으로 오픈이네요 판교쪽도 이미 인테리어 들어갓구 일산 쪽에도 다음주 부터 또 인테리어가 들어갈 예정인데 다음주 역시 바쁜 한 주가 예상됩니다 몸이 몇개 정도 되면 좋겠는데 좀 많이 피곤하고 쉬고 싶은 생각이지만 이렇게 또 새벽부터 나와 일 하고 있는건 ㅎㅎㅎ 천직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암튼 울횐님들 한분 한분 모두 감사하는 마음 늘 잊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29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볓은 참 따뜻한데 밖은 찬바람이 쌩~~~하네요. 기온이 영하 2도라지만 찬바람이 쌩하니부니 체감기온은 뚝~~ 떨어지네요. 그래도 창밖의 햇볓은 참 따뜻한게 카페안에서 보는 밖의 풍경은 보기 좋네요. 마음도 이렇게 따뜻한 하루 되세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7.12.27
수요일 새벽 3시 20분 영하 10도까지 내려간 차디찬 날씨입니다 어제밤 늦게 정발산점 오픈 준비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들어와 몇시간 못자고 나오니 아직 낳지도 않은 몸이 좀 많이 힘드네요 .. 그래도 워낙 공기가 차가워서 그런지 정신은 번쩍 ㅎㅎ 나이가 들면 몸은 약해지고 정신력만 강해 진다는 말이 맞는 건지 아니면 무슨 이유때문에 이리도 내 몸을 혹사 시키는지는 모르겠지만 해야 할 일들이 내 생애에 그닥 많지 않으니 주워진 시간에 최대한 많은 일을 하고 싶어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 시작합니다 울 횐님들도 늘 건강 유념하시고 추운데 감기 꼭 조심하시구요 사랑합니다^^*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27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겠네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옜날의 분위기는 별루 없지만 날씨가 풀려서 그래도 손님이 좀 있었네요. ^^* 다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황금이라고 하니 대박나는 한해들 되세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7.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