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일요일 새벽에 공장으로 나오는데 어찌나 눈이 펑펑 내리던지 금세 수북히 쌓였어요
    공장에서 매장으로 십분거리를 30분 동안 엉금엉금 기어 다녔고 지금은 다시 공장에 와서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날시가 포근해 눈이 비가 되고 쌓였던 눈도 녹아 내려 크게 길가가 미끄럽지 않지만
    올해는 유독 눈이 많이 올것 같은 예감에 조금은 걱정도 되면서도 한편으론 하얀 눈을 볼 날이 많아 가슴 벅찹니다 ㅎㅎ
    눈오는날에 로스팅 ㅎㅎ 아무도 없는 일요일
    제가 좀 특이 한가 봅니다 이런날 로스팅은 넘 매혹적이거든요
    모든 음식이 그러하듯 만드는 이의 마음이 평화로워야 좋은 음식을 만들수 있듯이 전 로스팅하러갑니다 고고^^*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10
  • 눈은 많이 온것 같은데.
    낮에는 따뜻한 햇살에 눈이 다 녹아 버렸네요. ^^*
    눈이 온 뒤라서 그런지 날씨는 매우 쌀쌀하네요.
    이럴때 감기님(?)이 찾아 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2.08
  • 눈꽃이 예쁘게 피어 있네요.
    길바닥의 눈은 다 녹았는데. 먼산에 보이는 눈꽃은 예쁘네요.
    오늘 다들 고생하시지는 않았는지요.
    좋은 날씨지만 낮이 되니 따뜻한 햇살에 스스륵
    눈들이 녹았네요. 눈이 온 다음에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2.07
  • 눈이 참 많이도 왔네요.
    아들은 금방 녹아서 놀수가 없다고 투정을 하지만
    그래도 눈덮인 빙판길 보다는 이렇게 녹으면 아침에
    운전하기에는 그나마 덜 미끄럽겠죠.
    도헤이 회원여러분 빙판길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7.12.07
  • 목요일 새벽 4시 40분 어제 내린 눈으로 공장 오는 길이 꽁꽁 얼어 붙었네요
    정말이지 어젠 무슨일 나는줄 알았다니간요 그렇게 많이 눈이 내릴줄 몰랐는데 다행이 날씨가 포근해 녹아서 만정이지 아니였음 퇴근길 넘 위험했을것 같았는데 휴~~~
    이렇게 또 하루가 시작 됬습니다 늘 방겨 주던 동네 유기견들도 오늘은 좀 덜 추운지 제 차소리에 꼬리를 흔들며 방겨 주네요 ㅎㅎㅎ세상에 시작과 끝은 아침에 눈을 뜨고 잠드는 것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떤 마음을 먹고 눈을 뜨고 눈을 감을때까지 주워진 시간속에 여행을 떠나느냐는 오로지 나 한사람의 몫이겠죠 ^^*
    오늘 하루도 내것으로 만들수 있도록 다들 화이팅요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07
  • 수요일 새벽 2시 38분 공장으로 오는 길에 눈이 살포시 내려 앉아 있네요 ㅎㅎ
    밤새 조금 왔나 봅니다^^
    올 겨울은 유독 눈이 많이 올것 같은데 더우기 춥기까지 하면 이크 ㅎㅎ 그래도 여름보단 로스팅 하기 좋아서 다행입니다
    다들 잠들어 있을 시간 늘 그렇듯이 로스팅은 외로운 작업이 아닐수 없습니다
    함께 할 수 없고 오로지 홀로 원두를 볶아내는 작업 그래서 로스터들은 자연스레 커피와 연애를 안할수 없조
    커피를 이해 할 수 없으면 로스팅이란 작업도 결국 할 수 없는 것처럼
    오늘 하루도 전 커피와 함께 이렇게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울 횐님들 안전 운전 하시구요 오늘 부터 많이 춥데요
    건강관리 꼭 잊지 마시구요 굿데이되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2.06
  • 오늘은 눈이 온다고 하는데..
    아직은 쨍쨍한 햇볓이.. 날씨가 춥지만
    눈을 기대하기에는 햇님이 반짝반짝...
    눈오면 감성보다는 미끄러운 길 걱정부터 하는 나이가 되었지만..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하는 듯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2.05
  • 날씨가 이젠 제대로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겨울을 역시 이렇게 추워야 되는데...
    추위는 역시 적응이 안되는 것 같아요.
    여름에 태어나서 그런가 ^^*
    2017년 이제 27일 남았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8년을 맞이해요... ^^*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2.04
  • 2017년 한장 남은 달력이
    뿌듯해 보이면서도 아쉽네요.
    남은 한달 정리 잘하시고 12월의 첫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2.01
  • 춥다해서 너무 껴입었을까요
    몸이 둔한게 굴리면 눈사람처럼 굴러가겠네요 ㅎㅎ
    나이 한 살씩 들어가면서 몸은 추위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듯해요ㅠ
    내일은 11월의 마지막 달력을 뜯어내고 12월을 맞이해야겠네요
    올해의 마지막달..모두 모두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1.30
  • 오늘부터 날씨가 쌀쌀해 진다고 하는데.
    역시 겨울인가 봐요..
    도헤이 회원님들의 인사말이 날씨이야기가 많네요.
    ^^*
    날씨가 춥다보니 어깨를 움츠리면 더 추운것 같은데
    어깨를 쫘~~펴기 가슴을 앞으로 내밀면
    웬지 따뜻해지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1.30
  • 목요일 새벽 4시 30분 진짜 춥네요 ㅎㅎㅎㅎㅎㅎ으악
    영하 7도 온 세상이 꽁꽁 얼어 붙은듯 고요하고 적막한 느낌뿐인 새벽입니다
    내일까지 이렇게 춥고 살짝 풀릴거라 하는데 풀려봐야 겨울인거구 ㅎㅎㅎ
    정신이 바짝드네요 암튼 ㅎㅎ
    동네 유기견들도 종적을 감춘상태라 제 차소리에도 반응도 없구 텅빈 공장에 나와 홀로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는데
    온 몸이 녹아 내리는게 참 좋네요
    오늘 하루 이렇게 녹아 내릴수 있는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해서 울 횐님들도 좋은일 행복한 순간들 많이 많이 느끼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1.30
  • 쌀쌀한 날씨지만
    따뜻한 난로가 옆에 있어요. 춥지는 않네요. ^^*
    뭐니 뭐니 해도 겨울에는 난로가 있어야 최고 ^^*
    11월도 마무리되며 이젠 2017년 병신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알차게 11월 마무리 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1.29
  • 수요일 새벽 2시를 가르키고 있네요
    로스팅 머신 예열 시켜 놓고 커피 한 잔을 벗삼아 잠시 여유로운 새벽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공장으로 오는 내내 안개가 넘 짙게 깔려 앞이 안보였는데 아마도 오늘 낮기온은 어제 보다 더 포근하지 않을가 싶네요
    그래도 다시 목요일 부터 금요일 까진 새벽 기온이 영하 9도까지 내려 간다고 하니 울 횐님들도 각별히 옷차림 잘 입고 다니구요
    따뜻한 한주간 해피한 하루 매시간 다가오는 순간순간들을 후회없이 잘 나만의 로스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왕의커피는 저에게 맞기시구요 ㅎㅎㅎ오늘도 홧팅하세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1.29
  • 오늘도 아침부터 커피향기에 하루를 시작합니다. ^^*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인지는 모르겠지만 ^^*
    하루의 시작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따듯한 한자의 커피가 기분을 좋게 하는 하루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1.28
  • 항상 좋은 맛있는 원두 잘 받고 있습니다.
    손님들이 항상 맛에 만족하시네요.
    대표님의 열정과 커피에 대한 사랑 때문이겠지요.
    오늘도 날씨가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
    낮에는 좀 풀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겨울이니
    날씨는 항상 춥겠죠.. ^^*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1.27
  • 일요일 오후 공장에서 홀로 로스팅 중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안개가 넘 짙게 깔려 모든 차량들이 비상등을 키고 거북이 처럼 운행 하더군요
    그래서 일가 지금 날시는 아주 맑고 포근한 ㅎㅎ
    겨울치고는 넘 포근할 정도인걸요 로스팅하면서 나오는 냄새와 연기가 바람을 타고 온 동네를 누비고 다니는 느낌입니다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가고 있네요 울 횐님들과 보낸 시간들이 벌써 또 한해를 넘기다니 정말 빠르네요
    늘 감사하고 늘 고맙고 왕의커피가 울 횐님들 아니였음 여기까지 왔을가 하는 생각을 늘 하면서 제가 더 겸소하고
    더 좋은 원두를 공급할 수 있는 힘이 되는것 같습니다
    울 횐님들 모두 건강하시구요 늘 안전운전 잊지 마시구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1.26
  • 새벽에 눈이 내렸나봐요.~~
    출근하려고 하니 하얀눈이 소복하게.....
    수능이라서 날씨도 아는지 엄청 춥더니 이렇게
    하얀 눈이 내렸네요. ^^*
    오늘은 아들 생일이라 기분이 좋네요.
    태어나 줘서 감사하고 멋진 아들로 커가고 있어서 감사하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1.24
  • 수능인데 눈니 왔어요.
    시험을 보면서 정신집중하라고 하나봐요. ^^*
    살짝 쌓이는 것 같더니 햇볓이나니 다 녹았어요.
    수능 잘보고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1.23
  • 낼 수능이라니까 더 추운듯 느껴지네요. 포항학생들도 모두 다 시험 무탈하게 치르길 바랍니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7.11.22
이전페이지 51 현재페이지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