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새벽에 공장으로 나오는데 어찌나 눈이 펑펑 내리던지 금세 수북히 쌓였어요 공장에서 매장으로 십분거리를 30분 동안 엉금엉금 기어 다녔고 지금은 다시 공장에 와서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날시가 포근해 눈이 비가 되고 쌓였던 눈도 녹아 내려 크게 길가가 미끄럽지 않지만 올해는 유독 눈이 많이 올것 같은 예감에 조금은 걱정도 되면서도 한편으론 하얀 눈을 볼 날이 많아 가슴 벅찹니다 ㅎㅎ 눈오는날에 로스팅 ㅎㅎ 아무도 없는 일요일 제가 좀 특이 한가 봅니다 이런날 로스팅은 넘 매혹적이거든요 모든 음식이 그러하듯 만드는 이의 마음이 평화로워야 좋은 음식을 만들수 있듯이 전 로스팅하러갑니다 고고^^*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10
눈꽃이 예쁘게 피어 있네요. 길바닥의 눈은 다 녹았는데. 먼산에 보이는 눈꽃은 예쁘네요. 오늘 다들 고생하시지는 않았는지요. 좋은 날씨지만 낮이 되니 따뜻한 햇살에 스스륵 눈들이 녹았네요. 눈이 온 다음에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세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7.12.07
목요일 새벽 4시 40분 어제 내린 눈으로 공장 오는 길이 꽁꽁 얼어 붙었네요 정말이지 어젠 무슨일 나는줄 알았다니간요 그렇게 많이 눈이 내릴줄 몰랐는데 다행이 날씨가 포근해 녹아서 만정이지 아니였음 퇴근길 넘 위험했을것 같았는데 휴~~~ 이렇게 또 하루가 시작 됬습니다 늘 방겨 주던 동네 유기견들도 오늘은 좀 덜 추운지 제 차소리에 꼬리를 흔들며 방겨 주네요 ㅎㅎㅎ세상에 시작과 끝은 아침에 눈을 뜨고 잠드는 것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떤 마음을 먹고 눈을 뜨고 눈을 감을때까지 주워진 시간속에 여행을 떠나느냐는 오로지 나 한사람의 몫이겠죠 ^^* 오늘 하루도 내것으로 만들수 있도록 다들 화이팅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07
수요일 새벽 2시 38분 공장으로 오는 길에 눈이 살포시 내려 앉아 있네요 ㅎㅎ 밤새 조금 왔나 봅니다^^ 올 겨울은 유독 눈이 많이 올것 같은데 더우기 춥기까지 하면 이크 ㅎㅎ 그래도 여름보단 로스팅 하기 좋아서 다행입니다 다들 잠들어 있을 시간 늘 그렇듯이 로스팅은 외로운 작업이 아닐수 없습니다 함께 할 수 없고 오로지 홀로 원두를 볶아내는 작업 그래서 로스터들은 자연스레 커피와 연애를 안할수 없조 커피를 이해 할 수 없으면 로스팅이란 작업도 결국 할 수 없는 것처럼 오늘 하루도 전 커피와 함께 이렇게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울 횐님들 안전 운전 하시구요 오늘 부터 많이 춥데요 건강관리 꼭 잊지 마시구요 굿데이되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2.06
오늘은 눈이 온다고 하는데.. 아직은 쨍쨍한 햇볓이.. 날씨가 춥지만 눈을 기대하기에는 햇님이 반짝반짝... 눈오면 감성보다는 미끄러운 길 걱정부터 하는 나이가 되었지만..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하는 듯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7.12.05
날씨가 이젠 제대로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겨울을 역시 이렇게 추워야 되는데... 추위는 역시 적응이 안되는 것 같아요. 여름에 태어나서 그런가 ^^* 2017년 이제 27일 남았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8년을 맞이해요... ^^*작성자카페다작성시간17.12.04
춥다해서 너무 껴입었을까요 몸이 둔한게 굴리면 눈사람처럼 굴러가겠네요 ㅎㅎ 나이 한 살씩 들어가면서 몸은 추위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듯해요ㅠ 내일은 11월의 마지막 달력을 뜯어내고 12월을 맞이해야겠네요 올해의 마지막달..모두 모두 화이팅하세요^^*작성자플라타너스작성시간17.11.30
목요일 새벽 4시 30분 진짜 춥네요 ㅎㅎㅎㅎㅎㅎ으악 영하 7도 온 세상이 꽁꽁 얼어 붙은듯 고요하고 적막한 느낌뿐인 새벽입니다 내일까지 이렇게 춥고 살짝 풀릴거라 하는데 풀려봐야 겨울인거구 ㅎㅎㅎ 정신이 바짝드네요 암튼 ㅎㅎ 동네 유기견들도 종적을 감춘상태라 제 차소리에도 반응도 없구 텅빈 공장에 나와 홀로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는데 온 몸이 녹아 내리는게 참 좋네요 오늘 하루 이렇게 녹아 내릴수 있는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해서 울 횐님들도 좋은일 행복한 순간들 많이 많이 느끼시길 바랄께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1.30
수요일 새벽 2시를 가르키고 있네요 로스팅 머신 예열 시켜 놓고 커피 한 잔을 벗삼아 잠시 여유로운 새벽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공장으로 오는 내내 안개가 넘 짙게 깔려 앞이 안보였는데 아마도 오늘 낮기온은 어제 보다 더 포근하지 않을가 싶네요 그래도 다시 목요일 부터 금요일 까진 새벽 기온이 영하 9도까지 내려 간다고 하니 울 횐님들도 각별히 옷차림 잘 입고 다니구요 따뜻한 한주간 해피한 하루 매시간 다가오는 순간순간들을 후회없이 잘 나만의 로스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왕의커피는 저에게 맞기시구요 ㅎㅎㅎ오늘도 홧팅하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1.29
항상 좋은 맛있는 원두 잘 받고 있습니다. 손님들이 항상 맛에 만족하시네요. 대표님의 열정과 커피에 대한 사랑 때문이겠지요. 오늘도 날씨가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 낮에는 좀 풀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겨울이니 날씨는 항상 춥겠죠.. ^^*작성자카페다작성시간17.11.27
일요일 오후 공장에서 홀로 로스팅 중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안개가 넘 짙게 깔려 모든 차량들이 비상등을 키고 거북이 처럼 운행 하더군요 그래서 일가 지금 날시는 아주 맑고 포근한 ㅎㅎ 겨울치고는 넘 포근할 정도인걸요 로스팅하면서 나오는 냄새와 연기가 바람을 타고 온 동네를 누비고 다니는 느낌입니다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가고 있네요 울 횐님들과 보낸 시간들이 벌써 또 한해를 넘기다니 정말 빠르네요 늘 감사하고 늘 고맙고 왕의커피가 울 횐님들 아니였음 여기까지 왔을가 하는 생각을 늘 하면서 제가 더 겸소하고 더 좋은 원두를 공급할 수 있는 힘이 되는것 같습니다 울 횐님들 모두 건강하시구요 늘 안전운전 잊지 마시구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1.26
새벽에 눈이 내렸나봐요.~~ 출근하려고 하니 하얀눈이 소복하게..... 수능이라서 날씨도 아는지 엄청 춥더니 이렇게 하얀 눈이 내렸네요. ^^* 오늘은 아들 생일이라 기분이 좋네요. 태어나 줘서 감사하고 멋진 아들로 커가고 있어서 감사하네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17.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