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 30분 추석 당일이네요 ㅎㅎ 사실 공장엔 2시 부터 나와 있었습니다 로스팅 할 일은 없지만 택배도 끝나고 해서 그냥 모 이래저래 잡다한 일들이 있어서 그냥 나왔네요 다들 추석이다 해서 긴연휴로 인해 즐거운 시간들일텐데 전 사실 추석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그저 이런날이면 늘 아버지가 외로워 하시는 것 같아 그게 좀 마음에 걸리지만 서두요 암튼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고 이 새벽에 홀로 업무를 보고 있는데 그냥 모 ㅎㅎㅎ 괜찬네요 ^^ 누군가는 이렇게 일을 해야 누군가는 쉴수 있을테니 오늘 이 하루도 울 횐님들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내는 하우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사랑합니다^^*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0.04
다들 좋은 추석 보내시구요^^ 전 오늘도 공장에 나와 일하고 있네요 사실 저에게 추석은 큰 의미는 없거든요 브라질에서 오래 살다 왓구 큰아버지도 돌아가셔서 딱히 친척들이 모이지도 않고 그래서 사실 이런 명절엔 아버지가 더 외로워 하시더라구요 저두 일 끝나고 저녁때 들어가서 아버지랑 저녁먹으면서 얼굴 보는게 전부 단데 ㅠㅠ 추석이라 매장은 문듣을수도 없고 쇼핑몰이라 나만 문 닫을수 없거든요 ㅠㅠ 직원들 출근해서 매장 영업준비 시켜 놓고 전 공장와서 로스팅 중입니다. 올 추석엔 송편이라도 사다 먹어야 겠네요 작년엔 송편도 못먹었는데 ㅎㅎ 암튼 울 횐님들만이라도 즐거운 명절 잘 보내세요 전 로스팅 하러 휘릭~~~~~~~~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10.01
화요일 새벽 2시 40분을 가르키고 있네요 집에서 1시쯤 나와 로스팅 머신 청소좀 하고 이제 부터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네요 눈꺼플이 땅 바닥까지 내려 올려고 해서 진하게 커피 한 잔을 내렸는데 과테말라 싼타바바라 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벌써 추석이라니 올 해도 이렇게 또 지나가는 듯 ㅎㅎ 세월 참 어찌 할까요 잡을수도 없고 그저 앞만 보고 달려 오는 시간들이 너무 빨라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다가올 시간들을 생각하면서 오늘 이 시간에 충실해 보려 합니다 울 횐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요 전 로스팅하러 갑니다 ~~~~~~~~~~~~~~휘릭^^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9.26
가을 하늘이 청명해서 이게 천고마비의 계절이구나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되네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 밖을 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네요. 도헤이 회원분들의 카페도 이런 한가로움을 즐기고 계신지요. ^^* 카페가 한가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잠시 잠깐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불금인데 한주간의 피로를 푸시는 한주가 되길바래요.작성자카페YOU작성시간17.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