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 이야기가 있어서 올려요.
    지혜로운 사람은 당황하지 않고
    어진 사람은 근심하지 않으며
    용기 있는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공자- 공자님 말씀이네요. ^^*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7.10.13
  •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추석들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 이야기로 항상 시작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갑자기 쌀쌀해 지다니 따뜻한 아메가 생각나는 하루네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10.12
  • 기온이 뚝~~~뚝~~~~
    이렇게 추워져도 되는 건가요 ㅜㅠ;;
    따뜻한 날씨였다가 추워지니 더 춥게 느껴지는 듯하네요.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10.12
  • 추석이 지나면 추워지는 군요.
    어릴적 추석만 되면 날씨가 추워져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
    날씨는 여전히 우리나라의 절기를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의 조상님들의 과학은 참 놀라운것 같아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10.11
  • 비가오는 수요일 오전이네요.
    비가 온후에 쌀쌀해 진다고 하는데.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보는 비라서 그런지 기분이 차분해지는 오전입니다.
    맛난 식사하세요..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10.11
  • 고속도로 빠져나오기 엄청 힘든 명절이었네요.
    분산된다고 했지만 워낙 유동인구가 많았나봐요.ㅜㅠ
    평소보다 1~2시간은 기본이었네요.
    그래도 즐거운 명절 재미난 명절 보내셨지요. ^^*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10.06
  • 추석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여기 저기 왔다 갔다 정신없이 보냈네요.
    추석이 되니 날씨가 한참추워졌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10.05
  • 새벽 3시 30분 추석 당일이네요 ㅎㅎ
    사실 공장엔 2시 부터 나와 있었습니다 로스팅 할 일은 없지만 택배도 끝나고 해서
    그냥 모 이래저래 잡다한 일들이 있어서 그냥 나왔네요
    다들 추석이다 해서 긴연휴로 인해 즐거운 시간들일텐데 전 사실 추석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그저 이런날이면 늘 아버지가 외로워 하시는 것 같아 그게 좀 마음에 걸리지만 서두요
    암튼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고 이 새벽에 홀로 업무를 보고 있는데 그냥 모 ㅎㅎㅎ 괜찬네요 ^^
    누군가는 이렇게 일을 해야 누군가는 쉴수 있을테니
    오늘 이 하루도 울 횐님들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내는 하우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사랑합니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0.04
  • 최장 연휴가 이어지는 올 추석,,
    벌써 조금씩 지겨워지고 있네요 ㅎㅎ
    가족과 더불어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보름달 보고 소원도 빌어보시고
    행복 가득한 남은 연휴 보내시기를^^*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10.03 '최장 연휴가 이어지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다들 좋은 추석 보내시구요^^
    전 오늘도 공장에 나와 일하고 있네요
    사실 저에게 추석은 큰 의미는 없거든요 브라질에서 오래 살다 왓구 큰아버지도 돌아가셔서 딱히 친척들이 모이지도 않고 그래서 사실 이런 명절엔 아버지가 더 외로워 하시더라구요
    저두 일 끝나고 저녁때 들어가서 아버지랑 저녁먹으면서 얼굴 보는게 전부 단데 ㅠㅠ
    추석이라 매장은 문듣을수도 없고 쇼핑몰이라 나만 문 닫을수 없거든요 ㅠㅠ
    직원들 출근해서 매장 영업준비 시켜 놓고 전 공장와서 로스팅 중입니다.
    올 추석엔 송편이라도 사다 먹어야 겠네요 작년엔 송편도 못먹었는데 ㅎㅎ
    암튼 울 횐님들만이라도 즐거운 명절 잘 보내세요 전 로스팅 하러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10.01
  • 이젠 본격적인 추석연휴가 시작이군요.
    오늘은 불금이지만 다들 일찍 들어가시겠어요.
    추석 잘보내시고 연휴 끝나면 뵈요... 아자뵤...^^*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9.29
  • 마음이 풍성한 추석입니다.
    도헤이 회원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저도 휘리릭 풍성한 한가위 보내러 갑니다.
    그런데 피곤이 밀려드는 이유는 뭘까요? ^ㅡㅡㅡ^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9.28
  •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데 한결 쌀쌀한 날씨...
    이젠 좀 선선하다기 보다는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이런 날씨 일수록 건강 조심하세요.
    감기가 걸리가 딱 좋은 날씨네요.... ~~~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28
  • 오늘도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네요. ^^*
    커피 한잔 내려 마시고 청소하고 샵문을 열고 ^^*
    잠시 한가한 시간 하루의 시작은 항상 이렇게
    잠시 잠깐의 여유가 행복하네요.
    하루가 설레이기도 하고 ^^*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9.28
  • 한줄기 빗줄기가 쏟아질것 같더니
    후덥지근 하기만 하네요. ㅜㅠ;;
    추석이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09.27
  • 화창한 날씨에 야외로 나가고 싶은 욕망이 스르륵~~~
    해야할 일이 있기에 이렇게 마음만 야외에 나가 있으려구요. ^^*
    요즈음 추석 연휴다 뭐다 하면서 뒤숭숭한 기분을 화창한 날씨에 날려 보내요.
    훨훨 날아가거라...~~~`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9.26
  • 화요일 새벽 2시 40분을 가르키고 있네요
    집에서 1시쯤 나와 로스팅 머신 청소좀 하고 이제 부터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네요
    눈꺼플이 땅 바닥까지 내려 올려고 해서 진하게 커피 한 잔을 내렸는데 과테말라 싼타바바라 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벌써 추석이라니 올 해도 이렇게 또 지나가는 듯 ㅎㅎ
    세월 참 어찌 할까요 잡을수도 없고 그저 앞만 보고 달려 오는 시간들이 너무 빨라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다가올 시간들을 생각하면서 오늘 이 시간에 충실해 보려 합니다
    울 횐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요 전 로스팅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9.26
  • 제가 좋아하는 노래
    아빠를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하네요. ^^*
    추석도 다가오면 괜히 마음이 뒤숭숭해지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아무쪼록 모든 분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7.09.25
  • 가을 하늘이 청명해서 이게 천고마비의 계절이구나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되네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 밖을 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네요.
    도헤이 회원분들의 카페도 이런 한가로움을 즐기고 계신지요. ^^*
    카페가 한가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잠시 잠깐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불금인데 한주간의 피로를 푸시는 한주가 되길바래요.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22
  • 요즘은 부쩍 가을이구나 실감합니다. 하늘도 공기도~~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7.09.20
이전페이지 51 52 53 54 현재페이지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