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새벽 3시45분을 가르키고 있네요 어제 부터 미세먼지가 넘 많던데 오후에 비라도 내려 줬음 좋았을걸 중부 지방은 우박까지 왔다는데 일산은 많이 온다는 비는 아예 오지도 않더라구요 ㅎㅎㅎ 이런날 호흡기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울 횐님들에게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9.20
청명한 가을 날씨가 기분까지 새롭게 만드는 날씨입니다. 이런 날씨만 계속 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어릴적 추석만 되면 기차나 버스를 타려고 버스나 기차표 사려고 얼마나 고생했는지...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추석이 가까워지니 이런 향수들이 생각나네요.작성자좋은날작성시간17.09.19
아침 일찍 매장 오픈하고 직원들 오는거 보고 전 공장으로 왔습니다 늘 일요일은 오후 늦은 시간까지 로스팅을 해야 하거든요 일요일 저두 좀 쉬고는 싶지만 그럴수가 없네요 ㅎㅎㅎ 모 그래도 불만은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커피랑 함께 있는 시간은 늘 저에겐 힐링이니간요 ^^ 로스팅 하면서 나는 소리와 냄새들 마치 새로운 생명을 만들어 내는 나만의 창조물 같은 느낌이라고 할 까요 암튼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드라이브라도 가면 딱 좋을 날씨 인것 같은데 저 대신 울 횐님들 오늘하루 멋지게 보내시구 새로운 한 주간 또 멋지게 일하시구요 늘 건강유념하시고 다들 행복하시길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9.17
가을 햇볓은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여름의 땡볓에 피부가 적응해서 가을 햇빛에는 잘 견딘다고 하네요. 그런데 봄의 햇빛은 겨울 동안 빛에 적응하지 못해서 피부에 자극을 더 많이 준다고 하네요. 가을 햇빛에 미세먼지가 없다면 해바라기 좀 해야 겠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17.09.15
일요일 3시 15분 새벽부터 나와 일좀 보고 매장 갔다가 다시 공장와서 로스팅 하고 이제 끝났습니다 뜨거워진 머신 식히는데 한시간 가량 걸릴테니 아마도 4시 넘어서야 공장에서 나가 집으로 가겠네요 이래저래 몬 일이 그리도 많고 만날 사람들이 왜 그리도 많은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홀로 로스팅 하다 보면 모든 생각들이 마치 하나로 이어 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여태 아무것도 안먹어서 배가 좀 많이 고프네요 머신 식으면 어여 들어가 모좀 먹고 저두 좀 쉬어야 겠습니다 울 횐님들도 좋은 주일 마무리 잘 하시구 더 좋은 한주 시작하시길 바랄께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