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선선한 가을 날씨게 미세먼지도 없다고 하니
    오랜 만에 맑은 하늘을 보게 됩니다.

    손님들의 얼굴도 다들 날씨만큼이나 가을을 만끽하고 계신듯 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9.20
  • 수요일 새벽 3시45분을 가르키고 있네요
    어제 부터 미세먼지가 넘 많던데 오후에 비라도 내려 줬음 좋았을걸
    중부 지방은 우박까지 왔다는데 일산은 많이 온다는 비는 아예 오지도 않더라구요 ㅎㅎㅎ
    이런날 호흡기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울 횐님들에게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9.20
  • 청명한 가을 날씨가 기분까지 새롭게 만드는 날씨입니다.
    이런 날씨만 계속 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어릴적 추석만 되면 기차나 버스를 타려고 버스나 기차표 사려고
    얼마나 고생했는지...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추석이 가까워지니 이런 향수들이 생각나네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9.19
  • 플라타너스님 말씀대로 길가에 코스모스가 한들 한들 흔들리고 있네요.
    웬지 코스모스를 보면 어릴적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것 같아요.
    비포장 도로 길가에핀 코스모스 ^^*
    그 때가 그리워지는 추석이 다가오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9.19
  • 코스모스 한들 한들, 따스한 가을 햇살, 살랑 살랑 부는 바람...
    요즘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날씨 같네요
    오늘도 행복 가득한 날 되시기를^^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9.19
  • 아침 일찍 매장 오픈하고 직원들 오는거 보고 전 공장으로 왔습니다
    늘 일요일은 오후 늦은 시간까지 로스팅을 해야 하거든요 일요일 저두 좀 쉬고는 싶지만 그럴수가 없네요
    ㅎㅎㅎ 모 그래도 불만은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커피랑 함께 있는 시간은 늘 저에겐 힐링이니간요 ^^
    로스팅 하면서 나는 소리와 냄새들 마치 새로운 생명을 만들어 내는 나만의 창조물 같은 느낌이라고 할 까요
    암튼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드라이브라도 가면 딱 좋을 날씨 인것 같은데 저 대신 울 횐님들 오늘하루 멋지게 보내시구
    새로운 한 주간 또 멋지게 일하시구요
    늘 건강유념하시고 다들 행복하시길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9.17
  • 가을 햇볓은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여름의 땡볓에 피부가 적응해서 가을 햇빛에는 잘 견딘다고 하네요.
    그런데 봄의 햇빛은 겨울 동안 빛에 적응하지 못해서 피부에 자극을 더 많이 준다고 하네요.
    가을 햇빛에 미세먼지가 없다면 해바라기 좀 해야 겠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9.15
  • 커피 잘 마시고 있어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아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시간이
    행복해지네요.
    마음까지 따뜻함이 밀려오네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09.14
  • 기온차가 심한 요즈음~~~~
    날씨가 쌀쌀해지니 매출이 조금씩 떨어지네요...
    다른 카페 사장님들은 어떻게 매출이 감소되는 것을 해결하시나요.
    카페에 비수기라는 겨울이 다가오는데...
    비수기를 이겨낼 방법을 찾아봐요... ^^*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13
  • 휴 더운 날씨네요.
    서늘한 가을 날씨였다가 더워져서 그런기 더 더운것 같아요.
    그래도 바람은 서늘한 것이 참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9.12
  • 비가온후라 그런지 날씨는 쌀쌀한것 같은데..
    밖의 공기가 너무 맑아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꽃이피다님 말씀처럼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09.11
  •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오늘은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왔나봐요.
    비가오면 추워질려나요. 이젠 가을이 고작 1주일 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9.11
  • 오늘은 날씨가 더워요. ^^*
    덥다 더워...
    회원님들 불타는 금요일 입니다. ^^*
    약속들은 잡으셨는지요.
    저는 아들이 승급을 해서 오늘은 태권도장에 간답니다.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08
  • 서늘한 가을 바람이 솔솔~~~~
    무더운 여름이 언제였냐는 듯이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여름을 몰아내고 있네요.
    요즈음은 불타는 목요일이라고 하던데...^^*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9.07
  • 새로운 회원도 오시고 다들 즐거운 하루 되고 계신가요.
    저희 동네가 한 두 방울씩 비가 내리고 있어요.
    카페루루님 말씀처럼 이번 비가 내린 후 확 추워지는 것은 아닌지...
    다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9.06
  • 플라타너스님 지역이 어디세요.?
    제가 사는 동네도 한 두 방울씩 비가 내리고 있는데
    계속 내리고 있네요. 일기예보에는 날씨가 좋다고 했는데...
    이젠 확 추워질려나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9.06
  • 선선한 아침공기와 함께 한 두 방울씩 비가 내리는 수욜아침이네요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9.06
  • 한주는 잘들 시작하셨나요.
    선선한 가을바람이 손님들 보면 저절로 기분좋게 하네요. ..
    카페도헤이 회원님들도 즐거운 한주 계속~~쭉~~~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05
  • 일요일 3시 15분 새벽부터 나와 일좀 보고 매장 갔다가 다시 공장와서 로스팅 하고 이제 끝났습니다
    뜨거워진 머신 식히는데 한시간 가량 걸릴테니 아마도 4시 넘어서야 공장에서 나가 집으로 가겠네요
    이래저래 몬 일이 그리도 많고 만날 사람들이 왜 그리도 많은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홀로 로스팅 하다 보면 모든 생각들이 마치 하나로 이어 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여태 아무것도 안먹어서 배가 좀 많이 고프네요 머신 식으면 어여 들어가 모좀 먹고 저두 좀 쉬어야 겠습니다
    울 횐님들도 좋은 주일 마무리 잘 하시구 더 좋은 한주 시작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9.03
  • 카페YOU님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었으면 좋겠어요.
    가을 날씨가 너~무 좋네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09.01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56 57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