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분지족

작성자靜岩 유제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전박영환 작성시간26.06.22 new 그야말로 안빈낙도이군요. 아마. 주인장을 닮은 것 같군요.
  • 답댓글 작성자 靜岩 유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아무 것도 걸리지 않은 거미줄을 보니 안분지족이 떠오릅니다.
    법정스님의 무소유도 떠오르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박말이 작성시간26.06.22 new 안분지족 배워 주셨어 감사합니다~~^^
    거미에게도 지혜가 있다는 것을 배웁니다^^
    저 어릴 때 줄치고 사는 거미를
    신기하게 바라 본 적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靜岩 유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며칠을 굶어도 거미는 그다지 부족을 느끼지 않나 봅니다.
    한심해 보이지만 혹여 무소유를 즐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 환희 작성시간26.06.22 new 모든 사물에게 도 지혜롭게
    한주가 평안하시길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靜岩 유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물이야말로 신의 섭리를 잘 실천하는 생명들이죠.
    댓글 고맙습니다. 환희 선생님
  • 작성자 너울 / 박석용 작성시간26.06.22 new 호황인 숲에 욕심을 내지 않고 자기 처지와 분수를 알고
    묵묵히
    거실장 을 지키는 거미에게 삶의 지혜를 배우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靜岩 유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만히 살펴보면 시사하는 바가 제법 있습니다.
    법정처럼 무소유를 주장하기도 하나 봅니다. ^^
    고맙습니다. 너울 선생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