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주를 충/이사질문입니다

작성자사주공부생|작성시간26.06.08|조회수126 목록 댓글 5

기존 사는집을 매매 또는 전월세 해야 잔금을 치루는데 안나가요ㅜㅜ

이사운은 의미없다지만 집값을 급매로하면 나가야는데 전혀 문의도없구 마음만 참 급하네요

재격 임자월주 병오년으로 재극인운 매매가 어려울까요?

전세 월세 급매매 다내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여수 | 작성시간 26.06.09 보통 집의 경우는 급하게 내놓을때 5-15% 다운시켜 내놓더라구요.
    올해 문서 취득운이고 , 공간 이동운 으로 사주로는 병신월에 가능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연 길동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집은 싸게 내놓으면 다 잘 나간다능~
  • 답댓글 작성자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금 저희집이 제일 저가에요.. 인구유입이 없는곳이기도하고 새아파트가 많이 지어지기도해서 더욱 안나가는것같아요 ㅠ 저역시 새아파트 분양은 임인년에 받았었고 준공이 올해 5월부터여서 입주기간이거든요 어휴; 병신월은 너무 늦는데 걱정이네요 저는 6월~7월 관운에 매도가 될까하고 생각했었거든요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원명리학 | 작성시간 26.06.11 8월 9월에는 팔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답변 감사합니당~ 자금조달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