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월주를 충/이사질문입니다

작성자사주공부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09 보통 집의 경우는 급하게 내놓을때 5-15% 다운시켜 내놓더라구요.
    올해 문서 취득운이고 , 공간 이동운 으로 사주로는 병신월에 가능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초연 길동 작성시간26.06.09 맞아요~ 집은 싸게 내놓으면 다 잘 나간다능~
  • 답댓글 작성자 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 저희집이 제일 저가에요.. 인구유입이 없는곳이기도하고 새아파트가 많이 지어지기도해서 더욱 안나가는것같아요 ㅠ 저역시 새아파트 분양은 임인년에 받았었고 준공이 올해 5월부터여서 입주기간이거든요 어휴; 병신월은 너무 늦는데 걱정이네요 저는 6월~7월 관운에 매도가 될까하고 생각했었거든요 답변감사합니다.
  •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1 8월 9월에는 팔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변 감사합니당~ 자금조달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