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주를 충/이사질문입니다 작성자사주공부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담여수 작성시간26.06.09 보통 집의 경우는 급하게 내놓을때 5-15% 다운시켜 내놓더라구요.올해 문서 취득운이고 , 공간 이동운 으로 사주로는 병신월에 가능해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연 길동 작성시간26.06.09 맞아요~ 집은 싸게 내놓으면 다 잘 나간다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지금 저희집이 제일 저가에요.. 인구유입이 없는곳이기도하고 새아파트가 많이 지어지기도해서 더욱 안나가는것같아요 ㅠ 저역시 새아파트 분양은 임인년에 받았었고 준공이 올해 5월부터여서 입주기간이거든요 어휴; 병신월은 너무 늦는데 걱정이네요 저는 6월~7월 관운에 매도가 될까하고 생각했었거든요 답변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원명리학 작성시간26.06.11 8월 9월에는 팔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주공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변 감사합니당~ 자금조달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