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인데요
저번에 아내덕을 많이 보신다는 분인데
아내분이 외국인이세요
그래서 미국 영주권이 있고 혼인으로 영주권 획득하고자
이번에 미국 이민을 신청하셨어요
저도 갑작스러운데;;
갑자기 화학공학 기술사? 미국에서 이걸 따서 일하신다고 하셔서...; (아직 딴 건 아님)
지금 하시는 일은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다가
이번에 영상감리(?)로 옮기셨구요
이 일을 더는 못하겠고
한국에서 미래는 없는 것 같다고
대학 때 화학공학을 전공했으니 이걸로 가보신다는데요
1n년을 화학에서 손 떼신 분인데...
저는 좀 황당하긴한데 너무 한국식 오지랖인가 싶기도 하고요ㅠㅜ
여기 미국 계신 분들도 몇 있으신데
이런 진로변경을 추천하시나요...?
이 분 말은 자기가 일을 못 구해도
아내가 교사일 하면서 자길 먹여살려줄거라고
그러는데... 이게 되나요ㅠㅜ
(뭐 장난이겠죠..? 여성분은 상관격 일지 정관 병자일주)
일단 영어 프리토킹은 되시는 분이구요...
제가 너무 남의 일에 오지랖을 부리는 건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너무 걱정돼서요...
혹 여기 미국 계신 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 월지 비겁이라서 그런지 신분 문제부터 깔끔히 해결되는 게 넘 신기하네여 토일간이라 다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백꽃필때 작성시간 26.06.07 모연쌤 소담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 크리스티 작성시간 26.06.07 동백꽃필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담여수 작성시간 26.06.07 재생관으로 태어났지만 乙木 관은 언젠가는 시들게 되고
정관이 식정관합하여 직업활동 할때 끌어줄 사람이 있다는 것으로
나이가 들면서 인겁상, 인비식으로 가야 하지만
辰月 丁火가 인화되지않았고 매광되어 부가가치 높이기위한 뛰어난 재능없어 보이고
목생화 과정없이 金(결과)로 가려는 것으로
곧 갑신대운이 오고 을사, 병오, 정미년 인성운이 세운에서 당도하니
甲丁庚 과정 거치고자 하는것으로 생각되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모연 리자 작성시간 26.06.07 여수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ㅠ 남의 일에 오지랖좀 그만 부려야 하는데... 사주의 흐름상 막을 길은 없어 보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