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샤이카고작성시간22.03.29
저도 새로맞춘 안경이 잘 안보였는데 안경점에서 무료로 다시 맞춰줬습니다. 미국 체인 안경점이 서비스가 좋은것 같습이다. 그리고 보험사에 한번 이의제기 해보세요. 그리고 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리턴 프러텍션 베네핏을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Lake Man작성시간22.03.29
아따깝네요..가격이 한두푼이 아닐텐데...그곳은 불친절하고 부정확한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손님과 사장이 서로 욕하며 싸우는 것도 봤어요...다음에는 제대로 된 검안의가 있는 뎀스터안경원이나 샴버그 에이치 마트옆 안경점에 가시길...
답댓글작성자Lake Man작성시간22.03.29CreamBrew 중요한 사람은 눈을 검사하고 시럭을 측정하는검안의라고 생각해요.. 그 여자분은 검안 결과를 주문 넣고 서비스하는 분들이죠..뎀스터 안경에는 검안과 현직 교수인 마선애 씨가 운영하는 곳이구요..아이올라는 젊은 1.5세 여성분이 검안의입니다.
답댓글작성자나킨nakin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2.03.29
그러게요 다른 사람 말만 듣고 가는 실수를 한게 큽니다 구글에 검색해서 후기도 봤어야 했는데 이런 피해가 다른 사람에게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열과 성의를 다해 다양한 매체에 널리 알려야겠습니다. 요즘 세상에도 어글리마인드로 장사를 하는 안경점이 있다는게 참 안타깝고 이런곳은 손님이 한명도 없게해서 빨리 사라지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답댓글작성자랩가루작성시간22.03.31나킨nakin 기존 안경이 뭔가 찜찜해서 다른 안경원 (아이올라) 가서 알을 검사해보니 엄청 오차가 심하더군요.. 제 눈이 이상해졌나 피곤해서 그런가 했는데 눈이 거짓말을 하는건 아니었어요.. 그래서 이 안경원에서 잘 맞추고 잘 쓰고 있습니다. 아씨에서 한거 환불 안해준다 그러면 그거 들고 다른 안경원가서 재봐달라고 하세요.. 그게 알을 깎을때 잘 못하면 차이가 날수도 있다고 하는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