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하루 되셔요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22.02.20
  • 해방풍나물. 어묵. 파프리카.표고버섯.양파를 넣어 잡채를 만들었어요.
    작성자 문희( 제주 ) 작성시간 20.03.24 '해방풍나물. 어묵. 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들여감니다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20.02.27
  • 들여감니다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19.10.03
  • 쪽파 다듬기
    쪽파 심으려고 준비중
    작성자 추사고택 (이혁주) 작성시간 19.09.04 '쪽파 다듬기쪽파 심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두오이 씨앗정리 했어요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18.12.21
  • 금화규 뿌리수학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18.11.12
  • 오늘 배추 정식 했음니다 작성자 여주차9 (인천 계양구) 작성시간 18.09.04
  • 이제사 김장 심을려고 오늘 이랑지어 놓았어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8.25
  • 땅콩에 비닐 벗기고 흙이 물기하나 없어보여 물 줬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7.24
  • 오늘 하루는 연꽃구경만 하고 하루를 보냅니다
    오라는 비는 한방울도 안오고 바람은 태풍의 영향인지 세게 불어데니
    작물은 더욱더 목말라 하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7.03
  • 주말 하우스에 와송씨와 눈개승마씨 파종하고, 열매마와 여주 덩굴 올림하였습니다.
    비가 오락가락해서 어려웠지만 즐거운 맘으로 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7.07.03
  • 오늘은 다유들깨 모종 정식했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6.27
  • 매실수확 하였습니다
    대략 150kg정도 되는것 같네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5.28
  • 주말에는 열매마재배용 하우스대 설치한후 호박망 씌웠습니다. 일요일 식재 완료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7.05.22
  • 주말에 열매마등 심을곳 두둑 만들고, 하우스 파이프 세웠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바람에 작업 중단됬네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7.05.15
  • 어제 비도 오고하여 오늘 비닐멀칭하여 참깨 파종 하였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5.13
  • 이웃에서 호박과 결명자 모종을 주어서 가져다만 놓고 온수리 나갔다오고
    뒷 텃밭 정리하고 해바라기 모종하고 ㅎㅎ
    정말 하루가 어찌 지나가는지 몰랐습니다,곤해서 쉬고 싶습니다,^^
    작성자 해당화(강화) 작성시간 17.05.10
  • 어제는 텃밭에 이랑지어 놓았어요
    비가오고나면 바로 비닐멀칭할려고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4.30
  • 오늘은 벌써 마늘쫑 일부 뽑았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7.04.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