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오늘부터 명절.....
    그렇지만 나이.에 비례하나봅니다
    어릴적에 추억이 제일 좋았던것 같네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30
  • 즐거운 설 명절보네시고. 새해에는 만사형통하시고. 대풍이루시는 하해가 되시긹....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30
  • 가족이 다모이는 까치설날입니다.
    만나서 반갑고, 웃어서 더욱 행복해지는 설
    깊은정 덤북 나누고 오십시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30
  • 설명절이 시작 되었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세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29
  • 수요일 밤 출석합니다.
    이번 명절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29
  • 오늘은 정말 더운 봄날씨네요.
    횐님들 설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9
  •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29
  •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14.01.29
  • 명절을 맞이하며 바쁘고 신경쓰실일이 많을텐데
    편안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1.29
  • 차비나눔에 서대산애플님께서 다현녹두 나눔을 하고 계십니다. 회원님들 보시고 많은신청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9
  • 안녕하세요 오늘 집에 가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지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9
  • 甲이 달려오는 새해 설엔 모두들 좋은 일로 얼룩지시십시요.
    우리 여성분들 명절 휴유증이란 단어는 없던걸로 ....ㅎ
    아무쪼록 안전운전에 좋은 추억 가득 담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9
  • 오고가는길 무사하시고 우리 모두 즐겁게 보내요..
    아내일도 도와 주시고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9
  • 구정이 다 되었네요 정말 올겨울은 봄같은 겨울인가 봅니다. 매서운 추위가 좀 있어야 월동 해충들이 좀 얼어 죽기도 할터인데 설쉬자 입춘인데 얼마나 큰추위가 있을련지 모르지만 올해의 농사는 병충해로 고생할것 같습니다 기상청도 입만열면 엉터리 예보를하니 믿을수도 없고 지금 여기는 겨울가믐도 심합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 참 농부님들 과세 잘쉬시고 새해에는 하시고져 하는일들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1.29
  • 내일부터 명절 휴무입니다.
    고향길 안전하게 잘다녀오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연곡지 작성시간 14.01.29
  • 설 준비로 바쁜하루가 시작될것같아요 !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9
  • 내일은 멀리있던 형제들을 만나는 즐거운 날이네요~샤방샤방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9
  • 즐겁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9
  • 저녁시간 잠시들려 인사여쭙네요.
    횐님들 안녕하신지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8
  • 지나는 가는 참에 들려봅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1.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