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오늘부터 명절..... 그렇지만 나이.에 비례하나봅니다 어릴적에 추억이 제일 좋았던것 같네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30
즐거운 설 명절보네시고. 새해에는 만사형통하시고. 대풍이루시는 하해가 되시긹....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30
가족이 다모이는 까치설날입니다. 만나서 반갑고, 웃어서 더욱 행복해지는 설 깊은정 덤북 나누고 오십시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30
설명절이 시작 되었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세요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29
수요일 밤 출석합니다. 이번 명절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29
오늘은 정말 더운 봄날씨네요. 횐님들 설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29
댕겨가유~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4.01.29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14.01.29
명절을 맞이하며 바쁘고 신경쓰실일이 많을텐데 편안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임채식
작성시간
14.01.29
차비나눔에 서대산애플님께서 다현녹두 나눔을 하고 계십니다. 회원님들 보시고 많은신청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29
안녕하세요 오늘 집에 가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지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4.01.29
甲이 달려오는 새해 설엔 모두들 좋은 일로 얼룩지시십시요. 우리 여성분들 명절 휴유증이란 단어는 없던걸로 ....ㅎ 아무쪼록 안전운전에 좋은 추억 가득 담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29
오고가는길 무사하시고 우리 모두 즐겁게 보내요.. 아내일도 도와 주시고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4.01.29
구정이 다 되었네요 정말 올겨울은 봄같은 겨울인가 봅니다. 매서운 추위가 좀 있어야 월동 해충들이 좀 얼어 죽기도 할터인데 설쉬자 입춘인데 얼마나 큰추위가 있을련지 모르지만 올해의 농사는 병충해로 고생할것 같습니다 기상청도 입만열면 엉터리 예보를하니 믿을수도 없고 지금 여기는 겨울가믐도 심합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 참 농부님들 과세 잘쉬시고 새해에는 하시고져 하는일들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1.29
내일부터 명절 휴무입니다. 고향길 안전하게 잘다녀오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연곡지
작성시간
14.01.29
설 준비로 바쁜하루가 시작될것같아요 !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29
내일은 멀리있던 형제들을 만나는 즐거운 날이네요~샤방샤방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29
즐겁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29
저녁시간 잠시들려 인사여쭙네요. 횐님들 안녕하신지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28
지나는 가는 참에 들려봅니다
작성자
한백년
작성시간
14.01.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