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늦 점심 들고 컴 접속하여 인사나눔니다,개들과 뒷산 산책하고 마당 물로 대청소했더니
밥 맛이 좋습니다,ㅎㅎ 사진 작가들이 온다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길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2
-
벌써 금요일이네요. 내일이 주말~휴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2
-
지기님 않계신 중이라 더 신경쓰임을 어찌할꼬.
빨리 오셔야 카페가 빛이 날건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2
-
지기님께서 재미난 여행을 하시고 계실듯 한데
여기 오시는 님들께서도 각자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시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1
-
막걸리 몇잔 마시고 출석합니다.
여그서는 음주측정 없지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1
-
날씨가 추워요
수진님은 재미좋으시려나 ㅎ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21
-
출석해요.머리가 아파서 이만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1
-
목요일 인사 남겨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1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1
-
목요일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1
-
도장 꾹.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1
-
출석~ 좋은 하루데세여~^^
작성자
조아여
작성시간
13.11.21
-
출첵합니다.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0
-
춥습니다. 옷 많이 껴입는게 상책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0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0
-
맛잇는 점심시간되시고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나가샤끼 라면 첨 먹어봐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0
-
야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9
-
날씨가 춥군요~감기 조심하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9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19
-
마당에 얼음이 얼었어요.
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