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늦 점심 들고 컴 접속하여 인사나눔니다,개들과 뒷산 산책하고 마당 물로 대청소했더니
    밥 맛이 좋습니다,ㅎㅎ 사진 작가들이 온다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길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2
  • 벌써 금요일이네요. 내일이 주말~휴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2
  • 지기님 않계신 중이라 더 신경쓰임을 어찌할꼬.
    빨리 오셔야 카페가 빛이 날건데,,,,,.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2
  • 지기님께서 재미난 여행을 하시고 계실듯 한데
    여기 오시는 님들께서도 각자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시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1
  • 막걸리 몇잔 마시고 출석합니다.
    여그서는 음주측정 없지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1
  • 날씨가 추워요
    수진님은 재미좋으시려나 ㅎ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21
  • 출석해요.머리가 아파서 이만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1
  • 목요일 인사 남겨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1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1
  • 목요일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1
  • 도장 꾹.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1.21
  • 출석~ 좋은 하루데세여~^^ 작성자 조아여 작성시간 13.11.21
  • 출첵합니다.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0
  • 춥습니다. 옷 많이 껴입는게 상책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0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0
  • 맛잇는 점심시간되시고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나가샤끼 라면 첨 먹어봐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1.20
  • 야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19
  • 날씨가 춥군요~감기 조심하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19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19
  • 마당에 얼음이 얼었어요.
    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