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창은...중조(차이나조선)의 주 무기가 아닙니다....삼지창을 신성시 하는 민족은 몽골계 북방민족입니다.
작성자홍진영 작성시간08.09.04 조회수1316 댓글 31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김재만 작성시간08.09.05 현재는 이 유대의 문화가 서양사상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혀 있습니다.... 삼지창을 서양의 관점에서 살펴보면, 그 들 문화의 원류적 접근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봅니다. Khazaria지역의 유대문화는 당시 동서양 문화의 가교역할을 했습니다. 이 삼지창의 모양을 추적하여 근원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신라의 금관이 나오게 되죠.... Khazaria의 촛대도 유사합니다... 상징과 image는 같은 문화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것입니다. 이들이 상술이 대단한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홍진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9.05 돈이 전무하니...사업을 쪼그만 준비할 사전답사 겸...여행입니다...네.외몽골은 러시아 알파벳을 빌려...철저히 몽골어만 쓰며...위그루문자도 십여년 전부터 가르칩니다...사실 내몽골인들도 몽골어를 애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내몽골방송이 더 몽골전통홍보에 난리더군여,,,문자는 한자와 위그루문자(옛 몽골어)를 병행하나...내몽골도 말은 철저히 몽골어를 쓰며...오히려 외몽골 말보다...우리말과 더 어감이 통합니다...현 지나족 정부는...이를 죽일까 달랠까 고심중일 겁니다...현 한국인들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