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섭씨 32도를 기르키는 샛강 선유도공원.
11명의 친구들이 앞서거니 뒷서거니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걸어갑니다.
김밥과 쌘드위치 떡볶이 과자 과일....등.
선유정 정자에 소슬 부는 바람도 기분좋고
소풍나온 우리들도 감사와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희우리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선유도공원을 접근했을까요? -
작성자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전철 9호선 선유도역에서 하차.
조금 걸으면 공원에 접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