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등산반 선유도 나들이(2026.6.15)

작성자김은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섭씨 32도를 기르키는 샛강 선유도공원.
    11명의 친구들이 앞서거니 뒷서거니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걸어갑니다.
    김밥과 쌘드위치 떡볶이 과자 과일....등.
    선유정 정자에 소슬 부는 바람도 기분좋고
    소풍나온 우리들도 감사와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희우리 |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선유도공원을 접근했을까요?
  • 작성자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철 9호선 선유도역에서 하차.
    조금 걸으면 공원에 접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