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등산반 선유도 나들이(2026.6.15)

작성자김은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섭씨 32도를 기르키는 샛강 선유도공원.
    11명의 친구들이 앞서거니 뒷서거니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걸어갑니다.
    김밥과 쌘드위치 떡볶이 과자 과일....등.
    선유정 정자에 소슬 부는 바람도 기분좋고
    소풍나온 우리들도 감사와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희우리 작성시간26.06.16 어떻게
    선유도공원을 접근했을까요?
  • 작성자 김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철 9호선 선유도역에서 하차.
    조금 걸으면 공원에 접근 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