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5년 이학민 선생님 토목직 수업을 듣고 합격하여 현재는 현직으로 근무하고 있는 전 수강생입니다.
회원탈퇴 등을 하지 않아 선생님 카톡알림을 보고
작년 수험생활했던 것도 떠오르고, 내일 시험 응원도 드릴겸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올해 시험을 위해 열심히 달리신 만큼 끝까지 파이팅하시길 바라고,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겠습니다!
긴 여정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시험 전날 이렇게 응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직에서 바쁘실 텐데 작년 생각하면서 글 남겨주신 마음이 참 고맙네요.
근무는 잘 적응하고 계신가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덕분에 저도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이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발령받고 지금도 열심히 배우고 적응하면서 공무원이 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수험하면서 시함용으로(?) 공부했던 내용들이 현장에서 이론적으로 도움이 될때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용어들이요..ㅎㅎ 그래도 정말 갈길이 먼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도 진심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