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일 시험 파이팅입니다.

작성자꿀이꼼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시험 전날 이렇게 응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직에서 바쁘실 텐데 작년 생각하면서 글 남겨주신 마음이 참 고맙네요.

    근무는 잘 적응하고 계신가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덕분에 저도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꿀이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선생님~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발령받고 지금도 열심히 배우고 적응하면서 공무원이 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수험하면서 시함용으로(?) 공부했던 내용들이 현장에서 이론적으로 도움이 될때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용어들이요..ㅎㅎ 그래도 정말 갈길이 먼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도 진심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