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삶의넋두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비숑|작성시간26.06.20|조회수264 목록 댓글 4

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 나왔어요

일단 합격자발표까지 기다려봐야겠지만 

선생님만 바라보며 열심히 했습니다

너무 부끄러운 일이라 글은 못 썼지만 국가직 때는 응용역학 25점, 토목설계 55점.... 많이 발전해서 기분이 좋아요

꼭 필기합격하고 면접도 합격하고 합격수기까지 남기도록 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둥E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늘 시험 봤는데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푹쉬십시요둥E님
  •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와… 점수 정말 많이 올랐네요^^

    국가직 때 점수 생각하면 이번에는 본인이 느끼기에도 많이 달랐을 것 같습니다.
    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이면 정말 잘 봤어요.

    부끄러워할 일이 아니라 충분히 기뻐해도 됩니다.
    그동안 마음고생도 많았을 텐데 끝까지 해준 결과라 저도 기분 좋네요.

    아직 발표까지는 기다려봐야겠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면접까지 잘 마무리해서 합격수기로 다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