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 나왔어요
일단 합격자발표까지 기다려봐야겠지만
선생님만 바라보며 열심히 했습니다
너무 부끄러운 일이라 글은 못 썼지만 국가직 때는 응용역학 25점, 토목설계 55점.... 많이 발전해서 기분이 좋아요
꼭 필기합격하고 면접도 합격하고 합격수기까지 남기도록 할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밤둥E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늘 시험 봤는데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푹쉬십시요둥E님
-
작성자이학민(뚱글게살자) 작성시간 26.06.23 와… 점수 정말 많이 올랐네요^^
국가직 때 점수 생각하면 이번에는 본인이 느끼기에도 많이 달랐을 것 같습니다.
응용역학 75점, 토목설계 85점이면 정말 잘 봤어요.
부끄러워할 일이 아니라 충분히 기뻐해도 됩니다.
그동안 마음고생도 많았을 텐데 끝까지 해준 결과라 저도 기분 좋네요.
아직 발표까지는 기다려봐야겠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면접까지 잘 마무리해서 합격수기로 다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비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