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간의 그림

작성자은총의샘|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1

시간의 그림

 

모든 것에서 시간을 되돌아 볼 때면

나는 거울 앞에 서게 된다

 

얼굴은 오래된 유자처럼 

주름과 티가 생겨났고 

계단과 언덕, 그리고 뛰는 것이 두려운 내가 되었다 

 

고단한 시간 속에서 살아냈던 젊은 시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냥 살아낼것만 같은 용기와 희망의 시간이 

어느새 지나가 현재의 나를 바라본다

 

현명함과 경험과 지식이 많은 것 처럼 

떳떳하고 자신있게 살아냈던 시간은

바람처럼 사라지고 

종이조각에 적어야만 생각해 내는 

무너져버린  나를 받아들인다

 

이제 살 날보다 죽을 날이 작아져 버린 

현재의 시간속에서

옛 시간의 그림보다 더 나은 

명품의 작품을 그려 가야 할텐데?

 

충실하게 지나온 시간보다

더 예쁜 시간속에서 

살아가기 위해

영성의 삶을 살아봅니다

 

모든 것에서 마음모아

나는 주님 앞에서 기도를 청합니다

                                                                         정정애 수산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경. 모니카 | 작성시간 26.06.13 아멘~^^

    티비를 트니 유퀴즈가 나왔다
    요즘 뜨는 엔비디아 대표 잭슨황과의 대담 이었다
    그는 항상 그날 주어진 공간에 최선을 다한다. 했다
    또 실패없이는 성공도 없다고 말한다

    그랬다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다
    하루 하루 최선을 다했다
    최선이란 말은 죽기살기로 산다는 내용보다 그 날 하루를 허투로 살지않았다란 말도 된다..
    우리 모두가 다 최선을 다하고 산다

    나이가 들어보니 그 하루가 모여 지금의 나가 있다
    잘살고 못살고 가 아니고 자기만큼 최선을 다하여 산다.

    넘어지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한다
    삶이란 그 과정없는 사람이 어디있으랴

    누군가는 그것을 놓고 성공과 실패라는 말을 엮을것이다


    하느님은 우리 인생을 구원하시려 사람으로 오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