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그림
모든 것에서 시간을 되돌아 볼 때면
나는 거울 앞에 서게 된다
얼굴은 오래된 유자처럼
주름과 티가 생겨났고
계단과 언덕, 그리고 뛰는 것이 두려운 내가 되었다
고단한 시간 속에서 살아냈던 젊은 시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냥 살아낼것만 같은 용기와 희망의 시간이
어느새 지나가 현재의 나를 바라본다
현명함과 경험과 지식이 많은 것 처럼
떳떳하고 자신있게 살아냈던 시간은
바람처럼 사라지고
종이조각에 적어야만 생각해 내는
무너져버린 나를 받아들인다
이제 살 날보다 죽을 날이 작아져 버린
현재의 시간속에서
옛 시간의 그림보다 더 나은
명품의 작품을 그려 가야 할텐데?
충실하게 지나온 시간보다
더 예쁜 시간속에서
살아가기 위해
영성의 삶을 살아봅니다
모든 것에서 마음모아
나는 주님 앞에서 기도를 청합니다
정정애 수산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경. 모니카 작성시간 26.06.13 아멘~^^
티비를 트니 유퀴즈가 나왔다
요즘 뜨는 엔비디아 대표 잭슨황과의 대담 이었다
그는 항상 그날 주어진 공간에 최선을 다한다. 했다
또 실패없이는 성공도 없다고 말한다
그랬다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다
하루 하루 최선을 다했다
최선이란 말은 죽기살기로 산다는 내용보다 그 날 하루를 허투로 살지않았다란 말도 된다..
우리 모두가 다 최선을 다하고 산다
나이가 들어보니 그 하루가 모여 지금의 나가 있다
잘살고 못살고 가 아니고 자기만큼 최선을 다하여 산다.
넘어지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한다
삶이란 그 과정없는 사람이 어디있으랴
누군가는 그것을 놓고 성공과 실패라는 말을 엮을것이다
하느님은 우리 인생을 구원하시려 사람으로 오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