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추경. 모니카 작성시간26.06.13 아멘~^^
티비를 트니 유퀴즈가 나왔다
요즘 뜨는 엔비디아 대표 잭슨황과의 대담 이었다
그는 항상 그날 주어진 공간에 최선을 다한다. 했다
또 실패없이는 성공도 없다고 말한다
그랬다
지극히 평범한 이야기다
하루 하루 최선을 다했다
최선이란 말은 죽기살기로 산다는 내용보다 그 날 하루를 허투로 살지않았다란 말도 된다..
우리 모두가 다 최선을 다하고 산다
나이가 들어보니 그 하루가 모여 지금의 나가 있다
잘살고 못살고 가 아니고 자기만큼 최선을 다하여 산다.
넘어지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한다
삶이란 그 과정없는 사람이 어디있으랴
누군가는 그것을 놓고 성공과 실패라는 말을 엮을것이다
하느님은 우리 인생을 구원하시려 사람으로 오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