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즐거운 저녁 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조리장 (전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6

여수시 남면 지나가고 있네요. 석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지금은. 군산 지났네요
  • 작성자유성(부산)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수영은 전혀 못하지만 물은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지 낚시,배,물놀이 이런 것 보면 엄청 좋고 휠링 하는 것 같아
    더더욱 좋아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전 매일 보다보니 그냥 무덤덤 합니다. 강이나 산은 좋아합니다
  • 작성자솜털구름 | 작성시간 26.06.10 여수 바다를 볼 수가 있어서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밤늦게. 인천 입항. 예정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