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즐거운 저녁 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석우 작성시간26.06.09 여수시 남면~~~ 역시, 잔잔한 망망 바다가...붉게 물든 저녁노을을...감상케 하는군요~~~!!!
    멋진 옛 이야기가 나올듯(?) 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지금은. 군산 지났네요
  • 작성자 유성(부산) 작성시간26.06.10 저는 수영은 전혀 못하지만 물은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지 낚시,배,물놀이 이런 것 보면 엄청 좋고 휠링 하는 것 같아
    더더욱 좋아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전 매일 보다보니 그냥 무덤덤 합니다. 강이나 산은 좋아합니다
  • 작성자 솜털구름 작성시간26.06.10 여수 바다를 볼 수가 있어서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밤늦게. 인천 입항. 예정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