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남면 지나가고 있네요. 석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지금은. 군산 지났네요
-
작성자유성(부산) 작성시간 26.06.10 저는 수영은 전혀 못하지만 물은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지 낚시,배,물놀이 이런 것 보면 엄청 좋고 휠링 하는 것 같아
더더욱 좋아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전 매일 보다보니 그냥 무덤덤 합니다. 강이나 산은 좋아합니다
-
작성자솜털구름 작성시간 26.06.10 여수 바다를 볼 수가 있어서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밤늦게. 인천 입항. 예정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