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

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서린|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10



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6월 18일 오후 1시 서울역 강릉매표소서 자유세상님 커피나무님 서린님이 만나 출발!!
정말 오랜만의 기차여행인데 생각보다 시설이 좋았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간식을 챙기다 보니 금방 강릉역이네요..ㅎㅎ

강릉에 도착하니 청향님, 사모님, 그리고 베짱이님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두 차로 나누어 타고 "개미랑 베짱이" 카페로 출발.
오리님은 좋아하는 강아지랑 함께 따로 합류했습니다.

참석자는, 자유세상님 커피나무님 서린님 청향님 사모님
그리고 개미랑님 베짱이님, 오리님 그리고.. 그의 소중한 강아지~~~참석^^
참.. 이 집에는 "라떼"라는 냥이와 푸른색의 삽살개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정원의 아름다움
회원님들은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고 
가든에서는 바비큐 파티가 근사하게 있었습니다

북나물 명이나물 엄나무두룹 가자미식혜 머위 등등 귀한 식자재들이 등장해
과한 식사를 하게 되었지요..ㅎㅎ





9년만 인가요~~~
정선카페에서 어울렸던 씽어롱
정말 세월이 너무 빠르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추억을 곱씹으며 
아름다웠던 지난날을 떠올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커피나무님과 함께여서 힘이 되었습니다
    행복을 쌓아가는 것이 이런 것 이겠지요
    많이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23 서린지기님과 참석하신 님들 모두 먼길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꽃으로 둘러싸인 이쁜카페에서 오랫만에 그리웠던 회원님들도 만나고 좋은추억을 만드셨습니다.
    저는 함께 못한 아쉬움이 두고두고 남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소소님
    이번에 이야기들 하다 보니
    지방에도 이렇게 좋은 오래된 회원님들이 계셨는데
    제가 많이 부족하네요.
    제가 인복이 있나봅니다 이 시간까지도 행복한 순간의 연속입니다^^
  • 작성자어진이 | 작성시간 26.06.23
    반가운 사람들,아름다운 자연,풍성한 식탁,향기로운 커피와 음악으로
    따스하게 채운 추억을 만드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 어진이님
    요즘 다리가 좋지 않아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들었는데
    이 여행이 얼마나 위로가 되었는지 모릅니다
    오늘까지도 기분이 좋습니다 추가분 있으니 다시 한번 보세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