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

Re: 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서린|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12



제네카페(GENECAFE) 홈 로스터 / 최대용량 250g / 전기로스터
CBR-101 이 커피로스터는 드럼 회전 교반방식으로 로스팅되는데
안대표님이 10년 이상 썼다는데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어
좋은 컨디션을 보여 주었습니다.



아침에 카페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해 주신 브런치
전복죽과 직접 만드셨다는 케익..... 손이 가요 손이 가.. ㅎ
축구경기 소리질러 가며 응원 하고 주문진으로 향했습니다^^



주문진으로 이동해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요즘 만나기 힘든 오징어와 참가자미 회.. 그리고 매운탕
회를 좋아하는 저는 엄청? 먹었지요..ㅎㅎ
청향님께서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셨어요^^




식사후 쉼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우리가 몇번에 걸쳐 마셨던 예멘모카의 맛 비교를 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 값은 개미랑베짱이님이 지불해 주셨습니다^^




정모 일정을 마친후 돌아오는 길에
자유새상님이 저녁 식사로 챙겨 주신 파이브가이즈 버거입니다
기어이 저녁을 챙겨 주시는 자유세상님 마음이 감사했습니다^^


6월 정모에서는 여러잔의 커피를 마셨는데
웰컴 커피로는 에티오피아 시다모로 시작해서

축하의 의미로 "베렉스 커피"에서 보내주신 
"에프터다크, 데일리, 오로라 레드, 아티산골드"  중
산미없는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 오로라레드"
매일 먹기 좋은 브라질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데일리"를 맛보았습니다

우리들이 로스팅한 예멘 모카 마타리를 감상했고
에티오피아 콩가, 케냐 70+시다모 30 블랜딩한 커피를 마셨고
쉼카페에서 다시 예멘 모카 마타리를.. ㅎㅎ


행사중 애써주신 흔적이 많습니다
베짱이님의 음식 솜씨가 우리들을 감동케했고
월요일 수술예정이 있었던 청향님 사모님이 참석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고 오리님이 병원에 다녀 오셨습니다

행사마다 커피를 보내 주시는 베렉스 대표님의 배려가 있었고
비싼 "예멘 모카 마타리"를 함께 로스팅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오리님
주문진 식당에서 귀한 회와 매운탕을 맛보게 하고 결제하신 청향님

"카페 쉼"에서 커피값을 지불하신 개미랑 베짱이님
오며 가며 수박과 야채 간식을 장만해 오신 커피나무님
돌아오는 길에 저녁 식사를 챙겨 주신 자유세상님

이 모든 일들이 서로에 대한 존경과 배려에서
행사중 자연스레 일어났던 것 같습니다
커피동호회 회장으로서 기회에 감사의 인사를 깊히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동행해 주신 커피나무님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그냥 말없이 행동을 해주시니..
    말동무 길동무가 되어 여행 기간 내내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참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채로운 색감의 사진을 보니, 아주 알차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신 것 같아요
    아는 분도 계시고 못 뵌 분들도 계시네요
    수많은 추억을 공유해주신 서린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늘 주말에 모임을 하다 보니
    강릉 회원님들을 챙긴지 9년이나 되었더라구요
    1박2일 이라는 짧은 기간을 정말 알뜰히 사용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회원님들 몫까지 방전될 때까지 잘 쓰고 왔습니다
    마음먹고 사진을 많이 찍어 공유하려고 하다 보니 편집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제 마음 헤아려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23 1박 2일 정모를 정말 알차고 재밌게 보내고 오셨습니다.
    덕분에 사진으로나마 함께 한듯 행복한 기분이 느껴지네요...ㅎ
    열심히 찍으신 사진 편집하고 후기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소소님
    주말 모임이 아니라 함께 하지 못한 회원님들 생각하며
    특별이 많은 양의 사진을 담았습니다
    포인트가 맞지 않은 사진, 이상한 표정을 덜어내고 다 올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ㅎㅎ 헤아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