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GERMAN TANK DESTROYER JAGDPANTHER "EARLY&LATE VER" #13019 [1/25th ACADEMY MADE IN KOREA] PT1

작성자mirageknight [왕성국]| 작성시간13.12.12| 조회수497|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Hipper[류성호] 작성시간13.12.13 궤도를 보니 시대를 역행하는 행위군요 ^^;
  • 작성자 Dicaprio [황태경] 작성시간13.12.14 언제나 알찬 리뷰 잘 봤습니다.

    타미야 1/25 전차들의 공통점이지만 트랙이 가동식이긴해도 고증과는 많이 다르죠.(당시 기술의 한계)
    뿐만 아니라, 가동식 판터 궤도는 조립이 수월하지 않아서 하나하나 다듬어 flexibility 를 확보하는데 거의 반나절이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어차피 모형용이라면 고증과 조금 더 가까운 고무 케터필러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타미야 OEM이라면 최근 타미야가 재판한 제품과 같은 금형을 쓴다는 말씀인데, 상호간에 디테일이 약간 차이가 나므로 DEAD COPY인 것으로 보입니다.
    카피한 연결식 캐터필러 금형이 노후화된 탓에 2천년대중반에 재판할 때 고무캐터필러를 새로 판 것으로 압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