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학기를 무사히 마친 우리 새내기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가벼운 마음으로 함께 떠나요~~~~~^^
공부하느라 지친 마음 서로 달래고
동기간 돈독한 우정을 쌓으러 !!
Go! G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명자율리아 작성시간 26.06.22 날씨가 좋았으면 더할나위 없었겠지만 가랑비 우산속으로 걷기 좋은 하루였습니다.
한학기를 무사히 넘긴 13명의 학우들은 다음 학기 가을 소풍에는 더 많은 학우들과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왔답니다.
모든 학우님들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윤정 작성시간 26.06.22 👍👍👍👍👍😁😁😁🎉🎊✨️🎉🎉🎊
-
답댓글 작성자송재민(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노영은 26학번 작성시간 26.06.24 비와도 좋은 학우님들덕분에 ~
영주씨,재민씨,총무윤정언니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 2학기도 도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송재민(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