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남윤정작성시간26.06.16
😁😁😁👍👍👍🎉🎈✨️🎊 1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2학기전 우리의 단합과 동기들의 마음을 다시한번 뭉쳐보아요~^^* 좋은곳으로의 여행은 언제나 마음을 풍요롭게 하죠~ 그동안의 힘들었던 시간들을 서로 의지하며 잘 버텨준 우리 문.교 학우님들!!! 최고입니다 ~^^*
작성자김명자율리아작성시간26.06.22
날씨가 좋았으면 더할나위 없었겠지만 가랑비 우산속으로 걷기 좋은 하루였습니다. 한학기를 무사히 넘긴 13명의 학우들은 다음 학기 가을 소풍에는 더 많은 학우들과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왔답니다. 모든 학우님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