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박주영 선수 화이팅~~~~~~~힘내용~~~ 작성자 변사또신균 작성시간 16.06.09
  • 주영선수 화이팅!!!!^^ 잘될겁니다~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6.06.07
  • 응원해주는팬들이 많으니까 힘내세요 다음경기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6.07
  • 낼 상암경기장 가려고.....예매했네요.. ㅎㅎ 열씸히 응원할게요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06.05
  • 스페인과 6 : 1 패배 주영선수 생각이
    많이 나데요 중심을 잡고 있어야 하는건데~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6.06.02
  • 주심ㅂㄷㅂㄷ.... 주영선수 수고했어요 넘속상해하지마시고 휴식기때 푹쉬고 아픈곳 치료 및 관리 잘하세요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5.29
  • 오늘 선발경기서 시원하게 리그5호골 날려주세요. 박쭈화이팅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6.05.29
  • 내일 경기도 열심히 응원할게요... 감사 기도하는 모습 보여주셔요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05.28
  • 경기 감동적ㅠㅠ 정말 수고하셨어요!! 푹쉬고 무릎관리 꾸준히 잘하시길ㅠㅠ 마음이 아픕니다ㅜ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5.26
  • 오늘 경기 정말 대단했습니다ㅎㅎㅎ 박주영선수도... 다른 FC서울, 모든 선수들 잘하고 멋졌습니다.
    박주영 선수가 경기 나오면 다른 선수들도 경기력이 UP 되는 것 .... 모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05.25
  • 국대발탁을 고대 합니다 작성자 올빼미 작성시간 16.05.23
  • 지난 경기에 박주영 선수 안 나와서 속상했는데... 오늘 역시 급이 달라요 ~~
    성남까지 가서 보고왔습니다.... 훌륭했습니다... 서울 응원팀도 대단했구요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05.14
  • 오늘 정말 멋졌어요^^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6.05.14
  • 짝짝짝 고생했어요ㅎㅎ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5.14
  • 오늘 컨디션이 좋아 보이던데 날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patty주영 작성시간 16.05.14
  • 고생했어요!!!ㅎㅎ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5.12
  • 박주영 선수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다지 작성시간 16.05.11
  • 주영선수 퐛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6.05.09
  • 한 골 아니 두 골로... 하나님께 영광을 부탁합니다. 작성자 향나무 작성시간 16.05.08
  • 오늘 ACL경기도 부상없이 화이팅~!!! 작성자 이쁜공주님 작성시간 16.05.04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