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주영 선수 때문에 케이리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부산전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줘서 감사해요...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5.06.21
  • 잘추스르고 슈매때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파이팅
    무릎도 얼른 낫길!!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6.20
  •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5.06.20
  • 쉽고 즐겁게 그리스도와 우리가 주영선수를 지킵니다 아자아자!!!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15.06.20
  • 박주영 선수는 잘될 수밖에 없다!!
    작성자 dnjseodus 작성시간 15.06.20
  • 주영선수 다시한번 축구계에 태풍을 몰고 올 때가 다가오네요 파이팅~~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6.20
  • 심판 도대체 뭘본거지ᆢ
    완전 수준미달 ~~~
    작성자 멋진넘 작성시간 15.06.18
  • 박주영 선수 최고로 완전 멋짐!!! 작성자 dnjseodus 작성시간 15.06.18
  • 올스타전 투표 하루에 한번씩 꼭 해주세요 !!! 작성자 skkdnef 작성시간 15.06.18
  • 오늘 잘했는데 심판이 경기를 망쳤네요ㅠㅠ 전반에 나온 찬스가 넘넘 아쉬웠어요ㅠㅠ 그거 분명히 넣을수있는 박선수인데...ㅠㅠ담엔 꼭 골 넣읍시당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6.17
  • http://m.sports.naver.com/event/soccer/allstar/index.nhn


    ★올스타전 투표는 매일 매일 가능합니다.
    6월29일까지 주영선수에게 꾸준히 투표해주세요!★

    ★★먼저 투표순위를 보신 후
    FW 상위권 1위,2위 + 박주영 + 8위 선수 이렇게 투표해주세요!★★

    (아이디 1개당 하루에 1번씩)
    (한 사람당 네이버 아이디 3~4개 생성 가능)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6.17
  •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6.16
  • 내일 상암 갑니다~ 작성자 오빠야 작성시간 15.06.16
  • 박주영 선수 당연히 대표감입니다!!
    작성자 dnjseodus 작성시간 15.06.15
  • 올스타전 출전 하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정단 작성시간 15.06.15
  • 꼭 국가대표 갑시다 보여줍시다 작성자 skkdnef 작성시간 15.06.15
  • 주영선수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포기않해 작성시간 15.06.15
  • 박쭈!~! K리그 통산(K리그 및 리그컵) 100경기 출전! 짱! 축하♥축하♡ 늘 멋찌게!~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5.06.12
  • 박주영 멋져요 계속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dnjseodus 작성시간 15.06.12
  • 살아나줘서 감사합니다 ㅠㅠ 부상 없이 승승장구 합시다~!! 작성자 주영부활 작성시간 15.06.11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