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파이팅 박주영! 스무살때의 기량을 보여주세요!
작성자
임시헌
작성시간
15.04.20
누가 뭐래도 서두르지 말고 한걸음씩 천천히 나아가기를 몸관리 잘하고 부상 없기를 기원합니다 믿고 기다립니다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15.04.20
너무나 끔찍한 하루였습니다. 요즘 주영선수를 보면 폼이 너무 떨어져 있어 걱정입니다. 그러나 조금씩 조금씩 살아 나는 모습도 보입니다. 우리는 돌아와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힘드시더라도, 응원하는 팬들을 가슴에 담고 서두르지 말고, 부상없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늘 응원 합니다.
작성자
reds dragons
작성시간
15.04.19
주영선수. 무엇보다 건강하고 부상없기를. 그리고 늘 응원합니다.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5.04.19
부둥부둥 토닥토닥! 경기가 지면 항상 주영선수 탓하는게 마음이 아프고 화가 나지만 뭐 그러려니 해야겠죵? 지금껏그래왔듯이 몸 잘 끌어올리세요! 이시기를 잘견뎌내시구요 아프지도 다치지도 마세요ㅜ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4.18
잘하시든 못하시든 언제나 응원해요!
작성자
긍정
작성시간
15.04.18
화이팅
작성자
주영부활
작성시간
15.04.18
내가 가서 응원해야 이기는데...... 좀 그런 징크스가 있는데 꼭 갔어야 했는데.... 홧팅하길!!!!
작성자
카루소
작성시간
15.04.18
오늘 힘드셨죠? 빠른 시일내에 날아오를 것이라 믿어요. 화이팅!!!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5.04.18
수고하셨습니다 괜찮아요 지나간경기니까 필요이상으로 너무 신경쓰지말고 이 경기를 계기로 발전하길 바래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4.18
주영선수 수고했어요ㅠㅠㅠ 더 힘내서 다음경기때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4.18
ㅠㅠ 기죽지말길...ㅠㅠ 잘추스르고 담경기 준비하세요ㅠㅠ 허벅지근육올라온거는 괜찮은건지...ㅠㅠ 아프지마세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4.18
주영선수 잘하고 있어요 오늘 더 자신감을 가져요 자신있게 당차게,, 사람들 의식하지 말고,, 팬들 기쁘게 하는 것도 자신있게 당차게 공을 찰 때 나타나는 열매,,!!
작성자
dnjseodus
작성시간
15.04.18
쉽고 즐겁게 그리스도와 우리가 주영선수를 지킵니다 아자아자 빠아숑!!~~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15.04.18
화이팅 박주영!!!
작성자
줌씨~
작성시간
15.04.17
주영선수 서서히 끌어올립시다. 느긋하게 그리고 파이팅~~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4.17
컴푸터로 경기보면서 은원햇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5.04.16
어제 직접 볼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화이팅!!
작성자
오빠야
작성시간
15.04.16
오늘은 더 좋아졌네요ㅎㅎㅎㅎ 햄스트링은 큰부상이 아니길 바라고 슈퍼매치때 골넣고 이깁시당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4.15
경기 잘하세요 더 좋아 지게요
작성자
사랑
작성시간
15.04.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