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슈팅하면 통할 것입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4.03.24
  • 그리스전에서 명예를회복 했으니 감사감사 합니다
    언론에서 뭐라고 떠들든말든....
    작성자 올빼미 작성시간 14.03.20
  • 화이팅! 박주영 선수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4.03.20
  • 주영선수화이팅!! 작성자 nasj1 작성시간 14.03.19
  •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3.19
  • [간만출첵] "주영아, 너때문에 나는 욕심 사나운 노인이 되어 있고, 황선홍 최용수 신태용 같은 대단한 선배님들은 욕을 바가지로 먹고있다.
    알지?
    죽어라고 해라. 죽을만큼 해야한다.
    꼭 그래야 한다."
    이상은 축구계 원로?분께서 당신칼럼마지막부분에 남기신 글입니다!!
    박쭈!~~~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4.03.12
  • 우리박쭈...^^ 작성자 청용이꺼 작성시간 14.03.12
  • 좋은 일이 계속 있을 것입니다..^^ 계속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4.03.11
  • 박주영선수 대단합니다. 복귀하자 마자 골을 넣고... 이제 브라질로 고고~~~ 작성자 chuyoug 작성시간 14.03.08
  • 경기장에 설때마다 그라운드에서 기도하게 하옵소서! (박주영선수의 기도는 골 세레머니입니다)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4.03.08
  • 박주영선수!!! 제가 바라던 그리스전에 골~!!! 그 골을 성공 시켰으니 다음 숙제는 왓포드에서의 꾸준한 출전이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경기 출전해서 왓포드 소속으로도 한골~!!!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chuyoug 작성시간 14.03.07
  • 잘할때나 못할때나 똑같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합시다^^~
    작성자 멋진넘 작성시간 14.03.07
  • 언제나~~응원합니다
    박주영~화~이팅
    우리 축구희망~~^^
    작성자 후리지아 작성시간 14.03.07
  • 무릎은 금방 회복될 줄 믿습니다..^^ 계속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4.03.07
  • ^^ 오늘도 부상 없이 훈련 잘 소화하세요~ 월드컵 가야 하니까요~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4.03.07
  • 넘넘 기분 좋아요 역시 주영선수!!ㅋㅋ 작성자 엄지 작성시간 14.03.07
  • 야~~~~~~호~~~~~~~!!!!! 작성자 drowned 작성시간 14.03.06
  • 급이다른 경기~~아끼고 사랑합니다~~박주영선수^^ 작성자 세잔느 작성시간 14.03.06
  • 그냥 슛 한방만이 아니군요...
    아래의 링크로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 살펴주세요
    http://blog.naver.com/veds777?Redirect=Log&logNo=150186370351
    작성자 허수아비 작성시간 14.03.06
  • 이공간에사랑하는박주영응원의글공감하며
    그간마음고생심했는데.많은기여바랍니다
    박주영홧팅!!
    작성자 축구사랑 작성시간 14.03.06
이전페이지 81 82 현재페이지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