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런던올림픽을 보고 축구에 빠져 서울 경기를 보러 다니기 시작했는데 박주영 선수가 서울로 돌아오신 뒤로 축구 처돌이 완성되었습니다 등업 신청합니다 ☺️ 작성자 처돌이 작성시간 19.06.13
-
안녕하세요 Fc서울을 11년동안 지지하는
서포터입니다 박주영선수가 컴백할때부터
지금까지 승부사역할맡아주시면서 책임적인
모습보여주셔서 배울점이 많다고생각합니다
박주영선수인스타보다가 팬미팅사진보고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작성자 문영현fc서울 작성시간 19.05.23 -
박주영선수와 fc서울의 팬인 초등6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물론 저희가족 모두 박주영선수님 팬이구요~~^^ 눈팅만하고 인스타로 소식만 듣다가 가입신청합니다. 작성자 구이곰 작성시간 19.05.12
-
<p style="text-align: center; "><img src="http://t1.daumcdn.net/cafeattach/aGUa/ecf127bf0792505fdc84cd5905878b119f16f24f" class="txc-image"></p><p><br /></p><p><span>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FC서울 경기를 보러가게되어 주영팍 오빠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축구의 축자도 몰랐던 제가 축구에 관심이 생기고 주영선수님에게 팬심이 깊이 생겨버렸습니다!! 저도 카페활동하면서 팬분들과 교류하고싶습니다!!</span></p> 작성자 이그림 작성시간 19.05.06
이미지 확대
-
등업신청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2005년 제가 축구를 시작 할 때 부터 축구선수의 꿈을 못이루고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지금도 항상 박주영 선수 팬이었고 드디어 팬카페 가입을 하네요 ㅎㅎ 15년차 팬 입니다! 작성자 이대한 작성시간 19.02.27 -
안녕하세요.
선수촌병원에서 박주영선수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병원 환자들 대상이지만, 박주영선수 팬클럽에서도 팬들을 모실 예정입니다. ^^
참석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및 메일(h997@hanmail.net)로 '성함/연락처' 적어서 보내주세요~
추첨하여 선정되신 분들께는 개별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등급이 안되어서 이쪽에 남깁니다 ㅠㅠ
카페지기 및 정회원 분들께서 게시판에 다시 올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 작성자 sunsoochon 작성시간 19.02.13 -
모든 회원님들<br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br />건승하시기 바랍니다.<br />등업 부탁드립니다.<br />대구에서<br />쌍둥이 아빠 드림 작성자 President 작성시간 19.01.03
-
주영팬 입니다 오랫동안 좋아했던 선수인데
이제서야 가입 하네요
늦었지만 ㅠ
등업해주세요
요즘 막내데리구 월드컵 경기장 자주갑니다
사진두 찍었네요 주영님과요
작성자 승주 작성시간 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