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골! 골! 드디어 기도를 했습니다^6 이제 박주영오빠 고민 씻어진거같아 넘좋습니다. 작성자 주영오빠바라기 작성시간 06.03.01
  • 골~~~~~~~~수고하셨어요ㅋㅋㅋ이제 부진에 대한 부담감을 씻어내실 수 있으실거예요^^파이팅!! 작성자 jyhj75 작성시간 06.03.01
  • 골~~~~ 너무 기다렸습니다^^ 박주영선수는 역시 영원한 축구천재입니다^^ 주영오빠 화이팅!! 작성자 주영오빠바라기 작성시간 06.03.01
  • 주영오빠 멋진골 최고였어요!!!!!!!!! 작성자 주영여버양♡ 작성시간 06.03.01
  • .....감동적인눈물.....진짜골넣자마자박주가쓴편지갑자기생각나서....진짜박주축하해 ^^....ㅎ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3.01
  • 역시 ! 작성자 박쭈랑온천즐겨 ♨ 작성시간 06.03.01
  • 골~~~~~~~~~~~~~~~~ㅠㅠㅠㅠㅠㅠㅠㅠ 박주영 골~~~~~~~~~~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01
  • 박주영선수 완전 멋지십니다 !! 화이팅요~ ^^ 작성자 녹차우유 작성시간 06.03.01
  • 지금 보고있어요 무지 떨리네요^^응원하고있을게요!!ㅎㅎ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3.01
  • 조금있으면 앙골라전이네요.전지훈련을 마치고 임하는 경기이기에 더 기대가 됩니다.화이팅!! 작성자 앳된주영 작성시간 06.03.01
  • 오늘 선발입니다!!! 박주영선수! 꼭 열심히 잘하길 바랄게요^^화팅 작성자 체리년 작성시간 06.03.01
  • 오늘도 즐겁게 재미있게 공 차요~난 다치지 않기를,당당하기를 기도해줄게요!!^^ ♥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3.01
  • 절대 다치지 말고...절대 기죽지 말고...절대 즐겁게 하고...절대 최선다 하고... 절대 감사하자.화이팅!!! 작성자 theou 작성시간 06.03.01
  • 오늘 앙골라전에서 잘하길 기도할께요^^화이팅~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3.01
  • 오빠~! 오늘 앙골라전 경기 열심히 뛰세요^^ 화이팅!!! 작성자 美螺 작성시간 06.03.01
  • ㅎㅎㅎ부담갖지말고이쁘게(?)뛰어주세요^^ㅋㅋㅋㅋ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3.01
  • 자자 화이팅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3.01
  • 주영선수!!! 오늘 경기 잘하세요..ㅋ 주영선수 화이팅!!! ^^ 작성자 깜찍ol 작성시간 06.03.01
  • 오늘경기 잘 합시닷.. 홧팅!~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3.01
  • 오늘 상암으로 주영오빠 응원하러가욤~^^ㅋ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넘 보기 좋아요~^^* 작성자 곰듀리 작성시간 06.03.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