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렘넌트~~~~~~~~~~~~~~~!!!!!!!!!!!!! 되어지는 시간표속에 있어요.. 홧팅 *^^* 작성자 주영죠아 작성시간 06.08.10
  • 작성자 박주쪼아 작성시간 06.08.08
  • 박주영선수~! 이젠 대표팀과 K 리그 오가며 정말 화이팅^ ^ 작성자 병주르 작성시간 06.08.07
  • 오빠 넘 멋잇구 언제나 화이팅~!! 작성자 박쭈내남편♡ 작성시간 06.08.07
  • 주영형 캐멋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진짜 저의 영웅이심. 작성자 천재만재주영 작성시간 06.07.21
  • 아직 우리는 젊잖아요~ 하나님 한 번 믿고 다시 시작해 보는거에요~ 오라방 화이팅~ ^^ 작성자 박주넌할수있어 작성시간 06.07.21
  • 박주영 선수만이 챔피언입니다♡ 항상 몸조심, 마음조심^^ 화이팅입니다!꺄오 작성자 주영정복그날까지♡ 작성시간 06.07.21
  • (완료)가 쓰면 안된다는 말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박주영화이팅! 작성자 축구짱주영 작성시간 06.07.21
  • 이제 시작입니다 ㅋ 끝이아니니 다시 출발선에선 박주영선수..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바라기☆ 작성시간 06.07.20
  • 이번월드컵의 패배를 발판삼아열심히 노력해주세요! 4년뒤 남아공은 대한민국함성으로 가득차도록 작성자 멋있는녀석 작성시간 06.06.25
  • 이번경험이 분명히 반드시 실력으로 나타내질것을 믿어요!! 영원히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oneness† 작성시간 06.06.25
  • 4년동안 더 열심히 준비해 주셔서 !!!!!!!!!!!!!!!!!!!!!!! 스위스자식들 코를 눌러주세염 ^^** 작성자 겸댕이주영찌 작성시간 06.06.25
  • 저 4년 후에 벌써 고1이네요... 하지만 축구 전에 열씸히 공부 해서 추꾸 꼭 볼께요! 박주영 선수 화이팅~ 작성자 -멜흥공쥬- 작성시간 06.06.25
  • 괜찮아..!! 주영선수 열씨미한건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열심히 한 당신만 몰라~ㅁ♬♬♬ 작성자 사랑스런주영♡ 작성시간 06.06.25
  • 우리 주영선수! 낙심하지 않을꺼죠? 우리가 응원하잖아요. 화이팅.힘내세요♡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6.06.24
  • 정말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게..그래도 박쭈가 뛰어줘서 너무 고마웠었어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6.24
  • 스위스전...심판의 어이없는 오심에 울어버렸지만 4년 후에 두고보라구요...아..나 그때 고3이잖아!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6.24
  • 스위스전 정말 열심히 하셨어요 ~ㅜ ㅜ 작성자 안녕솔아 작성시간 06.06.24
  • 힘내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6.23
  • 오늘 스위스전때 주영이형 나오신뎁니다 작성자 완전사랑박주영 작성시간 06.06.23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