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자자 독일로 갑니다 왜? 다들 알면서 골폭풍하러 아자아자 박주영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6.05
-
오빠!! 5년만 기다려 주세요 !! 화이팅 !!!
작성자
일곱란제리
작성시간
06.06.05
-
독일에 가서 적응훈련잘하시고 좋은 성과 얻기를 바랄게여...
작성자
주영오빠10
작성시간
06.06.05
-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값진 경험을 얻었다고 생각해요~주영선수는 아직 어리고 가능성이 무한하니까^^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했어요~~!! 진 경기는 훌훌 털고,, 토고전땐... 훨훨 날아다니길 기도할게용~ㅋㅋ
작성자
채희
작성시간
06.06.05
-
가나전보니 토고전 안돼겠네!!...암튼수고들마니하셨어요!!!
작성자
금벵이
작성시간
06.06.05
-
이번경기를 계기로 월드컵때는 더 단합되어 끼를 발산하시길...화이팅!!
작성자
┖sυΝ~★┑
작성시간
06.06.05
-
나는 주인공입니다 라는 생각으로 화이팅!
작성자
골벵이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 하셨어요^^ 아자~! 화이팅!!
작성자
수엘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하셨어요,, 본선에서는 꼭 승리하실거에요,,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영원히사랑한다박주영
작성시간
06.06.05
-
수고 하셨어요 ^^실망하지 마시구요,부상 안당한게 천만 다행이죠! 다음 경기에선 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작성자
효빈이
작성시간
06.06.05
-
과정은힘들지만본경기때는승리할겁니다 ^^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6.05
-
본게임에서 진가를 보여주라...
작성자
여기저기
작성시간
06.06.05
-
졌지만 다치지않으걸로 만족합니다 앞으로 더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휘사랑
작성시간
06.06.05
-
어제 3대1로 졌지만 독일에서도 열심히 뛰다 오세염 부상당하시지마시고 박주영파이팅!!!!
작성자
박주영매니아
작성시간
06.06.05
-
정말 수고하셨어요!!~월드컵에도 멋진경기 기대합니다!!~^^
작성자
☆머찐옵하주영★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했어요`~ 독일월드컵ㄸ ㅐ 멋진 플레이 부탁해요~~
작성자
재서니
작성시간
06.06.05
-
독일 월드컵!! 꼭 주영오빠가 한골~~~!! 열심히 하세염..ㅋㅋ
작성자
㈜영『축구』ⓟ㈜ㅇ
작성시간
06.06.05
-
수고하셨습니다....독일에선 훨훨 날꺼라 믿습니다...
작성자
예수님 선물♡
작성시간
06.06.05
-
그렇지만,! 당신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곱다
작성시간
06.06.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