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자자 독일로 갑니다 왜? 다들 알면서 골폭풍하러 아자아자 박주영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6.05
  • 오빠!! 5년만 기다려 주세요 !! 화이팅 !!! 작성자 일곱란제리 작성시간 06.06.05
  • 독일에 가서 적응훈련잘하시고 좋은 성과 얻기를 바랄게여... 작성자 주영오빠10 작성시간 06.06.05
  •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값진 경험을 얻었다고 생각해요~주영선수는 아직 어리고 가능성이 무한하니까^^ 작성자 러브비타민주영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했어요~~!! 진 경기는 훌훌 털고,, 토고전땐... 훨훨 날아다니길 기도할게용~ㅋㅋ 작성자 채희 작성시간 06.06.05
  • 가나전보니 토고전 안돼겠네!!...암튼수고들마니하셨어요!!! 작성자 금벵이 작성시간 06.06.05
  • 이번경기를 계기로 월드컵때는 더 단합되어 끼를 발산하시길...화이팅!! 작성자 ┖sυΝ~★┑ 작성시간 06.06.05
  • 나는 주인공입니다 라는 생각으로 화이팅! 작성자 골벵이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 하셨어요^^ 아자~! 화이팅!! 작성자 수엘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하셨어요,, 본선에서는 꼭 승리하실거에요,,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영원히사랑한다박주영 작성시간 06.06.05
  • 수고 하셨어요 ^^실망하지 마시구요,부상 안당한게 천만 다행이죠! 다음 경기에선 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작성자 효빈이 작성시간 06.06.05
  • 과정은힘들지만본경기때는승리할겁니다 ^^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6.05
  • 본게임에서 진가를 보여주라... 작성자 여기저기 작성시간 06.06.05
  • 졌지만 다치지않으걸로 만족합니다 앞으로 더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휘사랑 작성시간 06.06.05
  • 어제 3대1로 졌지만 독일에서도 열심히 뛰다 오세염 부상당하시지마시고 박주영파이팅!!!! 작성자 박주영매니아 작성시간 06.06.05
  • 정말 수고하셨어요!!~월드컵에도 멋진경기 기대합니다!!~^^ 작성자 ☆머찐옵하주영★ 작성시간 06.06.05
  • 어제 수고했어요`~ 독일월드컵ㄸ ㅐ 멋진 플레이 부탁해요~~ 작성자 재서니 작성시간 06.06.05
  • 독일 월드컵!! 꼭 주영오빠가 한골~~~!! 열심히 하세염..ㅋㅋ 작성자 ㈜영『축구』ⓟ㈜ㅇ 작성시간 06.06.05
  • 수고하셨습니다....독일에선 훨훨 날꺼라 믿습니다... 작성자 예수님 선물♡ 작성시간 06.06.05
  • 그렇지만,! 당신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곱다 작성시간 06.06.0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1 32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