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기도할께요. 항상 응원할테니 초심 잃지 마시고 언제나 화이팅이에요^^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6.05.11
  • ㅎㅎ 믿어 의심치 않았지만, 그래도 너무 떨렸어요^^ 베스트 일레븐 CALL???ㅋㅋ 작성자 ForeverHoon 작성시간 06.05.11
  • 학교에서 기다리는동안 완전 떨렸어요~^^될거라는거 알았지만ㅎㅎ독일가서 멋진모습 보여주세요!화이팅~~!! 작성자 애기주영 작성시간 06.05.11
  • 축하드리고요 다리다친거 부상아니죠 큰부상아니길 기도하겠습니다 작성자 축복떵어리 작성시간 06.05.11
  • 축하합니다 그리고 다리는괜찮죠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5.11
  • 주영오빠~!될꺼라는거 알고있었지만 글두 발표나니 속시원하죠?ㅋ이제 시작이에요^^저두 너무 기쁘네요♡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11
  • 축하해요! 마지막에2명남겨두고 박주영선수 부를때 얼마나 기쁘던지ㅠㅠ 작성자 끔찍이다㉪ 작성시간 06.05.11
  • 축하드립니다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백약이라불러다오 작성시간 06.05.11
  • 발표되는 순간 기쁨벅찬 가슴의 눈물이 고였어염^^ 작성자 참참참 작성시간 06.05.11
  • 최종 엔트리에 뽑히신 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11
  • 가슴조이며봤어요..당연할거라생각하면서도..우리 이쁜 박쭈..축하해요 작성자 주영만발 작성시간 06.05.11
  • 엔트리 들어서 정말 축하드려요~~~ ㅋㅋ 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ehdez01 작성시간 06.05.11
  • 최종엔트리에 뽑힌거 많이아주많이 축하드립니다 ^^ 이제 11명에 들어야죠? ㅋㅋ 당연히 될걸지만 ~ ㅎㅎ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5.11
  • 엔트리 발표 뽑혀서 정말 축하드립니다,,ㅋ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영원히사랑한다박주영 작성시간 06.05.11
  • 승선!!!!! 축하해요, 이젠 더 멋진 모습 보여줄거죠? :) 작성자 이츠모 작성시간 06.05.11
  • 엔드리발표에서 뽑혀서 넘 추카드립니다... 항상 기도 해 드리고 있으니까.. 열쉬미 훈련 해주세여~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5.11
  • 승선 너무 추카추카 ♡ 작성자 ‥♥Jёsцs 작성시간 06.05.11
  • 아드보카트호 월드컵 승선을 넘넘 축하~~부상 당하지말고~ 부디 최선을 다해서 경기해주길~ 작성자 주영이뽀 작성시간 06.05.11
  • 당연히 될 줄 알았지만 확인하고 나니 더욱 기쁘네요. 주영선수~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아자아자!! 작성자 주영쵝오! 작성시간 06.05.11
  • 시즌 5호골...ㅋㅋ 월드컵때 더욱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 작성자 재서니 작성시간 06.05.11
이전페이지 51 52 현재페이지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