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밭에눈 약을 안쳐가꼬
새 모이 다 됬음다 ㅋ
삼총사 언냐들
신나
신나 ㅠㅜ
채리 한나무 심어 3년이 지나니 이렇게 수확 했다네예 ㅎ
주렁 주렁 엄청 맛나네예
지두 한그루 심어야 겠음다 ㅋ
옆집 하우스 감자 싸가꼬 삶아가꼬 경노당 갔다 드리고 ㅠㅜ
여기도 초화화 피기 시작 했음다 ㅎ
상추 드시러 오이소 ㅎ
언냐들은 옆집 감자랑 마늘 케눈고 도와 주러가고 지눈 힘들어 들어누워 이러고 있음다
ㅍ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정말 아무도 못 말립니데이 잘 묵고 일두 잘 하구 건강하니 비결이 뭔쥐 신통 방통 합니데이 ~~~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07 푸짐한 먹거리
정겨운 모습
어릴적
고향집 생각나요~♡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디 따묵어니 엄니생각 납니데이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07 지금시골이 먹거리 풍족할때이죠 앵두오디 딸기 체리까지 찐감자포슬포슬 침넘어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명랑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금부터 가을까지 시골 먹거리 풍족할때 입니다 언제 함 오셔야 하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