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야생화~분재

작성자손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6

올해는
어느해보다 규모가 커서
구경할것이 참 많았어요

힐링하고 왔습니다

즈이나

설 란

보 리 수

갈퀴 조팝

무늬 으름

석 류

가지피기 도라지

노루 오줌

떡갈잎 수국

분홍 찔레꽃

삼 색 조 팝

꽃방동사니

짜보 노루오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08 꽃박람회 서편 홀에 세미나 한다고 갔다가 구겨도 못하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꽃 구경 실컷하고 왔어요~~
    이번주 불교 박람회도 있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08 데려오고싶은욕구를 마구내는 아이가 몇몇있네요 갓으면데려오고싶었을거같아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08 쯔이나 꽃이 많이도 달렸네요.가을에 단풍도
    예쁘게 드는 아이~
    일층에 잡풀이라고 마구 뽑는 아이가 저기 있네요.바위취~ㅎ
    자세히 보면 꽃이 예뿐데~^^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09 엎어지면 ㅎ
    다리건너면
    꽃구경갈수있는데
    게을러서
    뭘하는지 ㅠ
    못가봐 아쉽네요
    손유님덕분에
    구경한번 잘했읍니다
    깜쏴합니다
    고마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