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어느해보다 규모가 커서
구경할것이 참 많았어요
힐링하고 왔습니다
즈이나
설 란
보 리 수
갈퀴 조팝
무늬 으름
석 류
가지피기 도라지
노루 오줌
떡갈잎 수국
분홍 찔레꽃
삼 색 조 팝
꽃방동사니
짜보 노루오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08 꽃박람회 서편 홀에 세미나 한다고 갔다가 구겨도 못하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손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
꽃 구경 실컷하고 왔어요~~
이번주 불교 박람회도 있어요~^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08 데려오고싶은욕구를 마구내는 아이가 몇몇있네요 갓으면데려오고싶었을거같아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08 쯔이나 꽃이 많이도 달렸네요.가을에 단풍도
예쁘게 드는 아이~
일층에 잡풀이라고 마구 뽑는 아이가 저기 있네요.바위취~ㅎ
자세히 보면 꽃이 예뿐데~^^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09 엎어지면 ㅎ
다리건너면
꽃구경갈수있는데
게을러서
뭘하는지 ㅠ
못가봐 아쉽네요
손유님덕분에
구경한번 잘했읍니다
깜쏴합니다
고마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