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봉~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라공주 작성시간26.06.10 굿모닝 아침입니다!
    묵은 아인 티가 꼭 나지요.
    동생과 함께한 건강한 식사라서 더 행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매번 손주 보러 올때는
    시간이 없었는데 요번엔
    울 집에서 밤새 얘기하고 오랫만에
    밥 먹고 차 마시고
    긴시간 함께 했네요.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0 행복가득한시간 보네셨네요 구름네연봉도삼총사 ㅎ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동생과 올케랑 오랫만에 긴수다 떨었어요.
  •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0 우리두 연봉이 다리만 굵어지고 잎장은 자꾸 작아져요
    밋난 음식 자매들과 함께하면 참 즐거우시죠 .저도 동생들과 자리 마련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동생이 손자 보러 오면 아들 게스트하우스에 다녀 가서 요렇게 긴 시간은 오랫만 이였어요.
    동생분들과 행복한 시간 맹그시길~^^
  • 작성자 마카롱♡ 작성시간26.06.10 여자들만의
    수다 시간
    즐거움 이지요
  • 작성자 천리향 작성시간26.06.10 전 동생도 없고 오빠들만 있고 ㅎㅎ
    음식들이 깔끔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