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식이 친구 모임

작성자보라공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0

어제는 2식이 친구들 모임 날이었지요. 맛난 것 먹고 2차는 저녁까지 여기서 힐링했어요. 하남에서 가장 좋은 땅이라 생각하는 고정주영 회장님 선산 옆이지요. 숲속 조경은 말해 머해라요. 숲속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전원주택이 있고 아주 좀만 가면 스타필드가 나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 사진 멋지다
    스타필드 근처가
    저희 셋째형님댁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형님 생각나시겠어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12 땅도 좋고 풍경도 좋아요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간이 훅 지나가요. 어제는 친정 엄니 이야기하다가 모두 눈시울이 붉어졌어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우거진 숲이 완전짱입니다
    빵 맛도 짱이겠죠
    입안에 군침이
    꼴까닥 넘어가네요
    즐건시간
    흘러간옛얘기들
    살이되고피가되셨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