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2식이 친구들 모임 날이었지요. 맛난 것 먹고 2차는 저녁까지 여기서 힐링했어요. 하남에서 가장 좋은 땅이라 생각하는 고정주영 회장님 선산 옆이지요. 숲속 조경은 말해 머해라요. 숲속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전원주택이 있고 아주 좀만 가면 스타필드가 나오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 사진 멋지다
스타필드 근처가
저희 셋째형님댁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 형님 생각나시겠어요^^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12 땅도 좋고 풍경도 좋아요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시간이 훅 지나가요. 어제는 친정 엄니 이야기하다가 모두 눈시울이 붉어졌어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14 우~~와
우거진 숲이 완전짱입니다
빵 맛도 짱이겠죠
입안에 군침이
꼴까닥 넘어가네요
즐건시간
흘러간옛얘기들
살이되고피가되셨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