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겹풍로초
어제는두송이만
걸이대
오늘은 황금성당주보축일
점심준데요
미사참례가서맛있는
점심도먹고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드뎌보셨구나 ㅎ축하합니데이 꽃예쁘죠~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14 우리 본당은 신자가 워낙 많아서 그냥 떡 나눔으로 잔치합니다.
점심 맛나게 잡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뷔페불러 신자들둘러앉아 수다떨며 75세이상은교육관 젊은이들은뒷마당 맛있게먹고 과일 식혜 배두드리고왓어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16 본당주보축일이였군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12일이었는데 주일로옮겨 잔치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