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제는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6

미니겹풍로초

어제는두송이만

걸이대

오늘은 황금성당주보축일
점심준데요
미사참례가서맛있는
점심도먹고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드뎌보셨구나 ㅎ축하합니데이 꽃예쁘죠~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14 우리 본당은 신자가 워낙 많아서 그냥 떡 나눔으로 잔치합니다.
    점심 맛나게 잡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뷔페불러 신자들둘러앉아 수다떨며 75세이상은교육관 젊은이들은뒷마당 맛있게먹고 과일 식혜 배두드리고왓어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16 본당주보축일이였군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2일이었는데 주일로옮겨 잔치햇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